[뉴스케이프 김상기 기자] [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  서울시 비영리문화예술단체인 서울스트리트퍼포먼스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열정적으로 표출하고, 서로의 활동 모습을 배우며 교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하고자 올해로 6년째 진행한 ‘2020 무대가 너를 불러 청소년가요제 경기지역'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시 비영리문화예술단체인 서울스트리트퍼포먼스가 올해로 6년째 진행한 ‘2020 무대가 너를 불러 청소년가요제 경기지역'을 개최한다.

‘무대가 너를불러 청소년 가요제 경기지역’은 경기도 지역 중·고등부 청소년을 대상(2007년 1월~2002년 12월 31일생까지)으로 진행하며, 코로나 19로 인하여 무관중 현장 심사로 이루어진다. 아울러 유튜브 영상심사 및 조회수를 통해 인기와 매력을 선보인 청소년에게 유튜브 인기상이 수여된다.

수상은 총4팀 (서울스트리트퍼포먼스상 보컬1팀, 밴드1팀, 랩1팀, 유투브 인기상1팀)에 상금 및 수강권, 트로피, 상장 등 총 약 300만원 상당을 수여한다.

보컬(솔로), 밴드, 랩(힙합) 분야에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은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포스터 우측하단에 있는 QR코드 인증 뒤 네이버폼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2차 예선전은 8월15일에 서울시 마포구 KMC 소극장에서 진행한다. 신청서 접수 등 더욱 자세한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채널 ‘무대가너를불러경기지역’을 검색하여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