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황현산 기자] KB손해보험은 천하장사 씨름선수 출신 방송인 이만기 씨가 메인 광고모델로 등장하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새로운 TV 광고 ‘만기 오면 연아의 KB다이렉트’편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이번 광고에서 이만기는 오랜 기간 KB손보의 광고모델로 활약해온 김연아 씨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 광고 속에서 비밀요원으로 등장하는 이만기는 자동차보험 만기가 된 고객들에게 느닷없이 나타나 ‘보험 만기’를 유머러스한 방식으로 알린다고 회사는 전했다.주차해놓은 자동차 뒷좌석에서, 한창 주행 중인 차창 밖으로, 자동차 내비게이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KT는 자사 영타깃 브랜드 'Y'의 다양한 혜택을 알리기 위해 신인 걸그룹 '아일릿(ILLIT)'과 함께하는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아일릿은 지난 25일 하이브 산하 레이블인 빌리프랩이 처음으로 선보인 걸그룹이다. 아일릿 멤버인 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가 Y 브랜드 모델로 참여해 영타깃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신선한 매력들을 보여줄 예정이다.KT는 이번 광고에서 청년들이 다양한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는 KT Y 브랜드의 '와이로운 혜택들'을 아일릿의 청량한 느낌으로 표현했다.와이로
[뉴스케이프 박정원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하이브 신인 걸그룹 아일릿(I'LL-IT)의 팝업 매장을 서울 강남점에서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아일릿'은 하이브가 르세라핌과 뉴진스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지난해 방송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알유넥스트'(R U NEXT)를 통해 결성됐다. 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 5명의 멤버로 구성된 아일릿은 이번 데뷔 앨범을 통해 K-팝 시장에 존재를 알린다는 계획이다.데뷔 앨범인 미니 1집 '수퍼 리얼 미'(SUPER REAL ME)는 방시혁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농심이 배홍동 광고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4년 연속 발탁하고 새로운 TV 광고를 20일부터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유재석이 리포터가 돼 비빔면 장인과 소비자와 인터뷰를 하는 콘셉트로 '비법전수' 편과 '맛집소문' 편 등 2편으로 구성됐다.비법전수 편은 유재석이 전국의 비빔면 장인을 찾아가 농심에 전수한 배홍동 비법을 묻는 설정이다. 배, 홍고추, 동치미를 아낌없이 활용해 만든 소스가 비결이라는 답변을 통해 좋은 재료가 배홍동 맛의 핵심이라는 내용을 담았다.맛집소문 편은 배홍동비빔면을 즐기는
[뉴스케이프 박정원 기자]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의 새로운 모델로 걸그룹 뉴진스를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제로는 설탕 대신 대체감미료를 사용해 칼로리를 낮춘 쿠키, 젤리, 아이스크림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제로 쿠키는 한 개당 25칼로리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롯데웰푸드는 뉴진스와 함께 제로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뉴진스 멤버들은 제로 제품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SNS, 유튜브 등의 온라인 매체를 통해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첫 투자, 제작하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이하 전독시)이 캐스팅을 확정하고 본격 촬영에 돌입했다고 24일 밝혔다.전독시는 10년간 연재된 소설처럼 멸망해버린 현실에서 유일하게 결말을 알고 있는 김독자(안효섭)가 소설 속 주인공 유중혁(이민호)과 함께 세상을 구하기 위한 대장정을 그린 작품이다. 동명 네이버웹소설을 원작으로 했으며, 지난 2018년 네이버시리즈 연재 이후 누적 조회수 2억 뷰에 달하는 인기를 구가하며 반향을 일으켰다.전독시에는 이민호, 안효섭, 채수빈, 신승호, 나나, 박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이랜드의 여성복 브랜드 '로엠'은 배우 정소민을 모델로 발탁하고 2024년 봄철 컬렉션의 '타임 투 러브' 캠페인 화보를 15일 공개했다.공개된 화보에는 로엠의 로맨틱한 신상품과 함께 정소민 특유의 섬세한 감성으로 따뜻한 봄을 표현한 순간이 담겼다.로엠이 전하는 올해 주요 메시지는 '러브 이즈 올'로 로맨틱의 의미를 사랑으로 확장해 보여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봄철에는 타임 투 러브 캠페인을 통해 봄을 기다리는 설렘을 담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타임 투 러브 캠페인은 총 3차례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며 화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이랜드월드이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는 22일 아이돌 그룹 '제로베이스원'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스파오와 제로베이스원의 이번 협업은 지난 11월 발매 후 일주일 만에 213만 장 이상 앨범 판매를 돌파해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제로베이스원의 앨범 '멜팅 포인트'를 모티브로 출시되는 홈웨어 컬렉션이다.협업 컬렉션은 해당 앨범의 수록곡 '굿 나잇' 콘셉트에 맞춰 구성됐다. 멤버 각각의 특성을 담은 파자마와 팬덤 '제로즈'를 상징하는 잡화들로 팬들에게 선보인다. 파자마 세트 구매 시 제로베이스원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현대제철은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사 남자양궁단과 개그우먼 김민경의 '끝장 대결' 영상을 공개했다.현대제철은 대중들에게 친근한 기업이미지를 알리고자 피지컬 예능 퀸으로 꼽히는 개그우먼 김민경을 초대해 자사 남자양궁단과의 협업 영상을 제작했다.김민경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각종 스포츠에 대한 소질을 뽐내며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고 실제로 지난해에 국가대표 선발전을 거쳐 사격 종목 국가대표 자격을 취득하며 기염을 토하게 했다.지난 30년간 대한민국 남자양궁을 이끌어온 현대제철 남자양궁단은 세계 최
[뉴스케이프 박정원 기자] 풀무원은 12일 식물성 대체육을 포함한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풀무원지구식단’의 전속모델로 가수 이효리를 선정했다고 밝혔다.풀무원은 ‘풀무원지구식단’의 캠페인 메인 슬로건으로 ‘이효리는 풀무원지구식단 합니다’를 내걸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먼저 이날부터 연말까지 유동 인구가 많은 서울 강남역, 삼성역, 서울숲 등과 지하철, 시내버스에 옥외광고로 ‘풀무원지구식단’의 노출을 극대화하고 온라인에는 브랜드 필름 영상을 공개하며 바이럴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풀무원은 창사 이래 유명 연
[뉴스케이프 박정원 기자] NH농협은행은 배우 한소희·강하늘이 참여한 ‘NH올원뱅크’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금융세상을 키우는 올원적 대답, NH올원뱅크’라는 슬로건과 함께 NH올원뱅크의 대표적인 특징인 ▲돈되는 금융·생활서비스 ▲한 곳에 모여있는 NH금융계열사 서비스 ▲숨어있던 내 자산도 찾아주는 자산관리서비스를 소개했다.특히, 이번 광고는 ‘올원뱅크’의 초성이자 긍정의 답변을 의미하는 ‘ㅇㅇ’을 강조하여 모든 것이 가능한 NH올원뱅크의 브랜드를 시각화했다. 핵심 메시지를 간결하게 표현하면서도 영화적 미장센과 색감, 두 배우의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크래프톤의 크레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이징윙스가 배우 이광수·가수 바다를 '디펜스 더비'의 모델로 선정하고 광고 영상 4편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크래프톤과 라이징윙스는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에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이광수와 밝고 활기찬 에너지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바다의 모습이 이용자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는 디펜스 더비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광고는 ▲돌아버린 방어 ▲돌아버린 도라지 ▲바다 보고 싶음 다운 바다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STUDIO X+U'가 예능 콘텐츠 지식재산권(IP) 확보에 속도를 낸다.인기 예능 프로그램 제작 경험이 있는 PD들과 MZ세대 시청층을 겨냥한 출연진이 합류한 예능 기대작 두 편을 공개하며 STUDIO X+U의 예능 라인업을 확장하고 LG유플러스의 '유플러스 3.0' 전략에 포함되는 놀이 플랫폼의 역할도 강화한다는 복안이다.LG유플러스는 시추에이션 리얼리티 예능 '서치미'를 오는 13일 U+모바일tv에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서치미는 주인공 플레이어가 본인의 지인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스파오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슈퍼 지식재산권(IP) '데뷔 못 하면 죽는 병 걸림'(이하 데못죽)과의 협업 상품을 3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데못죽은 웹소설 원작으로 2022년 국내 소설 부문에서 조회 수, 매출, 현대판타지 장르 랭킹 모두 1위를 기록한 최고 흥행작이다. '활자 아이돌 팬덤'이라는 신개념 문화를 탄생시켰으며 웹툰으로도 연재되고 있다. 데못죽은 지난 5월 더현대서울에서 2주간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는데 약 1만5000명의 고객이 몰리며 화제를 모았다.스파오와 데못죽의 협업
[뉴스케이프 길나영 기자] KB국민카드는 인기 프로그램 ‘최강야구’ 직관 티켓을 우수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KB국민 프라임 회원 또는 플래티늄 이상 개인 신용카드 회원 대상으로 행사기간 중 KB Pay앱에서 응모하고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최강야구 직관 티켓 또는 굿즈를 제공한다.당첨자에게는 ▲최강 몬스터즈 클럽석 15명 ▲몬스터즈석 20명 ▲꿀이소리석 관람 티켓 15명 ▲최강야구 굿즈 패키지 100명 등 모두 150명
[뉴스케이프 박정원 기자] 롯데웰푸드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해외 시장에서 다양한 광고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롯데웰푸드는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로스앤젤레스(LA) 한인타운에 빼빼로 브랜드 디지털 옥외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인 걸그룹 뉴진스와 롯데웰푸드의 대표 캐릭터인 빼빼로프렌즈가 등장하는 영상으로 구성됐다.또 뉴욕과 LA의 명소를 누비는 버스에도 빼빼로 광고 이미지를 랩핑했다. 버스에는 오리지널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등 주요 제품과 뉴진스의 광고 이미지가
[뉴스케이프 박정원 기자] NH투자증권은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와 메인 스폰서십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직관 티켓 및 정품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NH투자증권은 스폰서십을 통해 내년 1월까지 최강야구 프로그램에서 나무증권의 가상광고와 간접광고(PPL), 제작지원 배너 등을 노출할 예정이다.10월 3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을 거래 금액에 상관없이 1달러 이상 거래할 경우 추첨을 통해 최강야구 유니폼, 모자 등 정품 굿즈를 제공한다. 신규 계좌개설 고객과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의 경
[뉴스케이프 박정원 기자]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의 모델로 배우 유이를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유이의 건강한 아름다움의 이미지가 생활정원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유이는 첫 모델 활동으로 다이어트 건기식인 ‘비피움 비쓰리 다이어트’의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LG생활건강은 차세대 성장 동력으로 건기식 사업을 집중 육성하고 있다. 생활정원은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있으며, 다양한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할 계획이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뉴스케이프 온라인뉴스팀] 동영상 스트리밍 업체 넷플릭스의 분기별 가입자 수 증가 폭이 3년여 만에 최대치를 기록했다.19일 넷플릭스, 연합뉴스에 따르면 지난 3분기 가입자 수는 전 세계에서 876만 명 증가해 총 2억 4715만명이 됐다.3분기 가입자 증가 폭은 2020년 2분기 1천 10만명 이후 최대다. 이 기간 기준 전체 가입자 수는 1년 전보다 10.8% 증가했다.매출액은 한화로 11조 5744억원, 영업이익은 2조 5961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각각 7.8%, 25.0% 늘었다.주당순이익(EPS)은 3.73달러로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롯데웰푸드는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컬래버레이션(협업)을 진행하며 '크런키 X 방탄소년단' 제품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는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롯데웰푸드의 첫 초콜릿 제품이다.크런키 X 방탄소년단 협업 제품은 바삭바삭한 초콜릿 '크런키'만의 개성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와 7명의 멤버 모두가 개성이 넘치는 방탄소년단이 함께하며 크런키 브랜드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개성을 더욱 강조했다.이번 선보인 크런키 X 방탄소년단 협업 제품은 크런키 제품의 단면이 좌우로 배치돼 있고 크런키 글자를 사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