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9000여종 인기 완구 할인…홈파티·보드게임 용품도 특가 판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뉴스케이프 박민지 기자] 유통업계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선물 특수 잡기에 나섰다. 대규모 완구 대전을 열어 다양한 장난감을 최대 50% 할인해 진행한다. 온라인에서 선물 구매하는 수요가 증가하면서 온라인 행사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이마트와 토이킹덤(이마트 완구 전문점)이 오는 26일까지 인기 완구를 최대 50% 할인하고, 행사카드로 7만원 이상의 완구를 구매할 시 1만원을 할인한다. 이마트가 디즈니와 함께 단독 기획한 ‘디즈니 기프트세트’ 4종(마블·토이스토리·프린세스·겨울왕국)을 행사카드 구매 시 5000원 할인한다. 기프트세트는 인기 디즈니 캐릭터 완구와 문구로 구성돼 있다.

레고도 크리스마스 상품 10종을 오는 25일까지 20% 할인 판매하며, 레고 클리어런스 상품 77종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카드로 구매시 인기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황금특공대’ 메인상품 3종(제트크루저·파워크루저·유니크루저)을 5만원 할인가에, 이마트 단독 상품 ‘LOL 서프라이즈 OMG 하우스 2021’을 행사카드로 구매시 3만원 할인가에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오는 29일까지 '크리스마스 토이 페스티벌'을 열고 장난감, 보드게임, 게임기 등 9000여종의 인기 완구를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행사카드로 7만원,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2만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레고 200종도 7대 카드로 결제 시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레고 인기상품 10종은 20% 할인 판매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시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보드게임 80여 종은 20% 할인가에, 인기 캐릭터 완구는 최대 80% 할인, 건담 인기 시리즈 10여종은 30% 할인, 미미 10여 종과 실바니안 50여 종은 각각 20%, 10% 할인가에 판매한다.

홈플러스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옥스포드 빌리지 코너스테이션, 실바니안 라즈베리하우스 스페셜세트, LOL 댄스머신도 한정 판매한다. 인기 직수입 완구로는 해리미·플레이고 전 품목을 최대 70% 할인가에, 직수입 1:10 라스타 람보르기니 RC와 직수입 1:18 라스타 RC KIT는 각각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롯데마트의 토이저러스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단독 상품들을 선보이고 오는 26일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유아들에게 인기가 좋은 ‘영실업 콩콩이 인형 유모차 세트’와 ‘시크릿쥬쥬 나만의 매직캐리어 스페셜세트’를 판매한다. 남아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슈퍼마리오 어드벤트 캘린더’와 ‘씨티 서비스팀(DIY 중장비 시리즈)’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들의 ‘최애’로 손꼽히는 캐릭터 대표상품인 ‘타요 컨트롤 주차타워 디럭스’, ‘타요 소방센터 디럭스 플레이세트’ 및 ‘뽀로로 하우스’, ‘뽀로로 코딩컴퓨터’ 등 다양한 캐릭터 콘텐츠 상품들을 판매한다. 클레이, 슬라임 대표 브랜드인 ‘쏘샌드’와 ‘슬라이미샌드’는 최대 30% 할인이 적용되는 브랜드 세일도 진행한다. 

쿠팡은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전문관에서 '장난감&아이패션'을 열고 한정특가로 판매한다. 아이들 선물로 인기 있는 장난감과 유아의류가 판매된다. 대표 상품은 ▲콩순이 코딩 컴퓨터 ▲시크릿쥬쥬 나만의 매직캐리어 세트 ▲반짝반짝 티니핑 말하는 방글핑이 꼽힌다.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레고, 해즈브로 등 인기 브랜드의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실바니안, 시크릿쥬쥬, 또봇, 베이블레이드 등 캐릭터의 일부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날짜별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티몬은 오는 25일까지 '산타랜드' 기획전을 실시한다. 연말 모임에 재미를 더해줄 필수품인 보드게임 특가모음전을 선보인다. 인기 보드게임인 할리갈리, 루미큐브, 다빈치코드, 부루마블 등을 추가 10% 할인을 더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들은 물론 키덜트도 좋아할 ▲크리스마스 우드 오르골 DIY 키트 ▲산타모자만들기 등 크리스마스 DIY 44종 할인전, ▲붕어빵팬 메이커를 할인 판매한다. 일년 내내 산타를 기다려온 아이들을 위한 선물도 특가다. 1만원 미만부터 5만원 이상까지 가격대별 선물을 추천한다. 또 카카오페이 결제 시 최대 10% 추가 할인을 지원하고 핸드폰 번호만 알면 간편하게 연말 선물을 보낼 수 있는 티몬 선물하기 전용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완구 수요가 급증하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인기 완구를 저렴하게 선보였다”며 “소비가 많아지는 연말연시이지만 저렴하게 선물 구매해 부담은 낮추고 따뜻함은 배가 되는 쇼핑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