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한우 최대 40% 할인·약 100가지 반값 할인 상품

(사진=신세계그룹)
(사진=신세계그룹)

[뉴스케이프 박민지 기자] 신세계그룹은 내달 18개 계열사가 총 출동해 고객에게 대규모 쇼핑 혜택을 드리는 통합 프로모션 '2022 랜더스데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랜더스데이는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개막식에 맞춰서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이벤트다.

지난해 SSG랜더스 창립 기념으로 첫 선보인 이마트 랜더스데이는 4일간의 행사 기간 동안 약 200만명의 고객이 이마트를 찾는 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신세계그룹은 올해부터랜더스데이를 그룹 차원의 행사로 크게 확대, 매년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로 발돋움 시킬 계획이다.

이마트는 다음 달 2일부터 3일까지 2일간 행사를 선보인다.

이마트는 한우 최대 40% 할인(4/1-3일 행사)을 포함 다양한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며, 1+1 등 총 100가지가 넘는 반값 할인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한 모든 고객들은 행사기간 동안 이마트앱에서 최대 1만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SSG닷컴은 4월2일부터 8일까지 5만원/7만원/10만원 이상 구매 시 7%/11%/12% 할인해주는 쿠폰을 증정한다.

이마트24역시 4월1일부터 7일까지 랜더스맥주 3종 6캔을 9900원에 판매하며 안주, 간식, 음료 등 인기 먹거리 30여종에 대해 1+1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 이마트 에브리데이, 스타벅스, 프라퍼티, 지마켓글로벌 등 신세계그룹 계열사들의 파격 할인 및 쿠폰 증정 행사도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022랜더스데이’를 맞아 신세계그룹 공동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신세계그룹은 손쉽게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공동 쿠폰팩’을 선보인다. 고객들은 이달 24일부터 내달 10일까지 각 계열사별 앱 공동 쿠폰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공동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SSG닷컴에 있는 ‘마이 랜더스필드’ 페이지에서 고객이 본인의 SNS에 쇼핑혜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SSG랜더스 유니폼, 모자를 비롯해 신세계상품권, 조선호텔 숙박권, 스타벅스 음료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신세계그룹은 24일 오전부터 유튜브와 각 사 SNS를 통해 ‘2022 랜더스데이’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캠페인 영상은 SSG랜더스 타자가 친 공이 전광판을 넘어 신세계 계열사를 지나 우주에 안착,신세계그룹의 ‘상상을 넘는 혜택’ 내용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작년에 첫 선보인 이마트 랜더스데이에 행사 4일간 200만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하는 등 많은 고객들이 열광해 주셨다”며 “올해부터는 신세계그룹 계열사가 참가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로 발전, 더욱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