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태동 기자] 하나증권이 사명 변경 후 처음으로 브랜드데이를 열고, 고객·임직원과 가족들이 하나로 이어지는 문화의 장을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하나증권은 지난 27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2 대전하나시티즌과 부천FC 경기에 고객들과 임직원 가족을 초청해 하나증권 브랜드데이를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행사에는 하나원큐 리틀시티즌, 에스코트·하이파이브 키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하프타임에는 경기 관람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과 국내주식, 미국달러 등이 경품으로 제공됐다.
하나증권은 "앞으로도 고객, 임직원, 가족 등 모두가 하나로 이어질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것은 물론 다양한 환경·사회·지배구조(ESG)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도 기여해 나가겠다"고 했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020년 지역 및 국내 축구발전에 기여하고 유소년 축구선수 발굴 육성과 시민 화합에 나서고자 대표적인 시민구단인 대전하나시티즌을 후원하고 있다.
관련기사
- DB손보, 카카오내비 통한 '안전운전 할인 특약' 선봬
- ‘최대 36% 할인’…롯데마트, 추석 앞두고 돼지고기 행사
- LG엔솔, 혼다와 美 배터리 합작공장 건설에 '강세'
- 檢, '우리은행 614억 횡령' 형제 추가 압수수색
- "맞춤형 뉴스 구독 서비스"...LG유플러스, 'U+뉴스' 출시
- 신협,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사용 이벤트 실시
- SSG닷컴, 럭셔리 여행 브랜드 '칼팍' 공식 스토어 오픈
- 금감원, 11개 신흥국 금융당국 직원 초청 연수
- NH농협은행, 양평군 찾아 수해복구 일손돕기·쌀 나눔 실시
- 곡물 가격 내린다는데…식품업계, 가격 인상 ‘쓰나미’ 이유는?
- 옵티머스자산운용 결국 파산…1조원대 투자 사기
- 세븐일레븐,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행사 9월까지 연장
- KB국민은행, 디지털 지갑 'KB Wallet' 출시
- KB증권, 국내주식 CFD 매수 롤오버 이자 할인 이벤트
- 두산에너빌리티, 협력사와 '캐스크(Cask)' 사업 경쟁력 강화 나서
- 우리은행, 공모전 개최로 도전과 혁신의 조직문화 확산
- 추경호 "재정 안전판 매우 중요…지금 허리띠 졸라매야"
- 하나금융, KLPGA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개최…갤러리 티켓 사전판매
- 하나금융, '제16기 SMART 홍보대사' 해단식
김태동 기자
zzzzz@newscap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