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자산관리 콘텐츠
[뉴스케이프 길나영 기자] 하나은행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제공 중인 '버킷리스트' 가입 이벤트 '3만 하나머니! 버킷리스트로 무조건 받기!'를 10월 말까지 두 달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버킷리스트' 서비스는 손님이 해외여행, 신차구입 등 이루고 싶은 목표를 설정하면, 목적기반 투자(GBI, Goal Based Investing) 알고리즘을 통해 맞춤형 투자 방법을 제안한다. 손님 개인별 투자 성향, 금액, 기간에 따라 펀드와 적금 상품으로 구성된 최적 포트폴리오가 제시되며, 주기적으로 목표 달성률도 안내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버킷리스트' 서비스에서 제안하는 맞춤형 포트폴리오 상품에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를 등록한 손님을 대상으로 선착순 총 1000명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 3만 하나머니가 지급된다.
김기석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 부행장은 "최신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자산관리 콘텐츠 기획과 함께 과거 획일화된 투자 방식에서 벗어나 손님별 목적과 성향에 맞춘 초개인화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다"며 "손님 여러분의 소망이 이루어 질수 있도록 효율적 자산관리를 지원하는 든든한 동반자로 하나은행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우리은행, '미래인재 양성 위한 진로체험·꿈찾기' 지원사업 나서
-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바’ 3종 리뉴얼 출시
- 신한은행,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서비스 상담 이벤트 시행
- ‘정육 최대 50% 할인’…롯데마트, 제수용품 막판 할인행사
- 현대백화점그룹, 지누스와 시너지 시동 …“온‧오프라인 마케팅 강화”
- ‘식용 곤충 사업 확대’…롯데제과, 아스파이어 푸드 그룹과 업무협약 체결
- 이마트24, 와인 '꼬모 리슬링' 판매 시작…꼬모 라인 7종 확대
- CU, 가맹점주로 구성된 ‘고·마·움 약속문 점주 홍보단’ 출범
- LG, 1800개 매장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지원
- 이복현 금감원장 "중대 회계부정, 엄정 제재…감독 강화할 것"
- "이번 역은 애큐온저축은행역입니다"…서울 2호선 '선릉역' 역명병기
- 세븐일레븐, 초저가 상품 브랜드 ‘굿민’ 생활용품 시리즈 출시
- KB국민은행-서울시, '골든라이프, 노후준비 콘서트' 개최
- 태풍 '힌남노' 북상…KB국민은행, 일부지점 영업 1시간 연기
- LGU+, 디지털 기술 접목한 스마트GX '코코어짐' 선봬
- 현대해상, 전문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 BC카드, 태풍 '힌남노' 피해 고객 금융 지원 나서
- 위메이드, 아프리카 P2E 길드 프로젝트 MVM에 전략적 투자
- 신한라이프,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하는 '암보험' 출시
- 하나금융, KLPGA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개최…갤러리 티켓 사전판매
- 하나금융, '제16기 SMART 홍보대사' 해단식
길나영 기자
gny@newscap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