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길나영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오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대회 개최를 앞두고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하나은행 모바일앱 '하나원큐'를 통해 갤러리 티켓 사전판매를 실시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ALL NEW START'라는 슬로건으로 코로나19 일상 회복 이후 3년 만에 갤러리 입장이 허용된다.

하나금융 골프단 소속이자 2022 LPGA 투어 메이저 대회인 'US 여자오픈' 우승자 이민지 선수를 비롯해 2021 LPGA 메이저 대회 'ANA Inspiration'에서 우승하며 신인상을 차지한 패티 타와타나킷(태국), 2021 LPGA 메이저 대회 'Amundi Evian Championship' 3위를 기록한 노예림(미국) 등이 참가한다.

갤러리 티켓(주중권 2만원, 주말권 3만원)은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하나원큐를 통해 사전 판매한다. 하나은행 계좌가 없어도 하나원큐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통해 갤러리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하나금융 관계자는 "갤러리들의 관전이 허용되는 만큼 대회에 대한 기대가 더욱 크다"며 "하나금융타운이 조성 중인 청라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