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진규 더베스트금융서비스 대표
송진규 더베스트금융서비스 대표

[뉴스케이프 길나영 기자] 더베스트금융서비스는 전략적 제휴 파트너인 마이크로프로텍트와 협업을 통해 비대면 판매방식의 보험영업을 본격 가동한다고 22일 밝혔다. 

기존 '리턴즈(R3TURNS)' 서비스를 보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해 오는 26일 재오픈할 예정이다. 

마이크로프로텍트가 제공하는 리턴즈는 신청고객에게 최근 3년간의 병‧약국 의료비 지출내역을 자동으로 산출해주고 보험금 청구까지 대리해 주는 서비스다. 

별도의 전담 인력이 고객이 이용했던 병원과 약국을 직접 방문해 관련 서류를 발급받아 대신 보험금을 청구하는 방식이다. 고객이 스스로 서류를 떼거나 사진을 찍어 전송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양사는 지난 6월 자본 투자계약 및 업무협약을 맺은 이후 서로의 강점을 활용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사업영역을 지속 발굴하고 있다고 전했다. 

송진규 더베스트금융 대표는 “26일 새로 개편해 선보이는 리턴즈 서비스는 비대면영업의 첫걸음”이라며 “기독교 포털인 ‘바이블 25’ 앱을 통해 리턴즈 서비스를 알리고 이를 통해 유입되는 고객은 마이크로프로텍트에서 비대면 영업방식으로 관리하게 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