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뉴스케이프 김소라 기자] LG유플러스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와 다음 달 매주 금요일에 자사 모바일 고객을 레고랜드 야간 개장에 무료로 초청하는 '나이트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나이트투어 이벤트는 10월 매주 금요일(7일, 14일, 21일, 28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레고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행사다. 오후 7시부터 10시 사이에는 오직 U+이용자와 동반자만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놀이기구뿐 아니라 인디밴드 공연, 브루어리 존 등 두 회사가 마련한 나이트투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10월 3일부터 28일까지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U+이용자를 위해 레고랜드 버스도 주중 매일 1대를 운영할 계획이다. 나이트투어 이벤트 페이지 내 별도 ‘레고랜드 버스 신청’ 탭에서 방문날짜를 선택한 후 거주지역을 기반으로 버스 운영 신청이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최대 3명의 동반 인원을 선택한 후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회차별로 약 3000명의 고객을 선정할 예정이며 동반 인원은 이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입장할 수 있다. 

카카오톡에서 '유플맘톡' 채널 친구 추가 시 이벤트 신청 기간 알림 카카오톡을 받을 수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은 "앞으로도 레고랜드와의 긴밀한 제휴를 통하여 자사 고객들에게 새로운 고객 경험과 혜택을 지속해서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