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의 김광현 선수가 인천 연수구 송도에 위치한 스타벅스 송도컨벤시아대로DT점 2층에서 바리스타로 변신해 팬들에게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SSG랜더스의 김광현 선수가 인천 연수구 송도에 위치한 스타벅스 송도컨벤시아대로DT점 2층에서 바리스타로 변신해 팬들에게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뉴스케이프 박민지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SSG랜더스 선수들과 함께 지난 24일 인천 연수구 송도에 위치한 스타벅스 송도컨벤시아대로DT점 2층에서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랜더스벅 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2 정규시즌 KBO 미디어데이에서 김광현 선수가 제안한 ‘선수단 일일 바리스타’ 우승 공약을 실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 날 김광현, 최정, 한유섬, 박성한 등 한국시리즈 우승 멤버 총 16명의 선수들이 스타벅스 일일 바리스타로 변신해 사전 신청을 통해 초청된 팬 320명에게 커피와 푸드를 제공했다. 또한, SSG랜더스 선수들은 스타벅스 명예 바리스타로 선정되어 스타벅스 앞치마를 선물로 받았다.

스타벅스는 초청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선수단과 함께하는 포토 타임 및 사인 행사를 진행하고,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랜더스벅 고객감사 선물 증정타임을 통해 랜더스벅 티셔츠, 스타벅스 파트너용 랜더스 유니폼, 스타벅스 텀블러, 무료음료쿠폰, 사인로고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