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꿈마루'와 MOU 체결

[뉴스케이프 박혜성 기자] 렉서스 코리아의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 커넥트 투(CONNECT TO)'가 지난 15일 송파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꿈마루'와 교육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렉서스 코리아는 송파 지역 청소년들의 진로 개발, 직업 체험을 위한 공동 사업을 수행한다고 밝혔다.

렉서스 코리아가 지난 15일 송파 지역 청소년 진로 개발 도움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렉서스 코리아 제공)

렉서스 코리아는 오는 4월부터 매월 1회씩 송파구내 총 84곳(초등학교 38곳, 중학교 27곳, 고등학교 19곳)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직업인 특강'을 진행한다. 또한 연간 150여 명의 송파구 중·고등학생들을 커넥트 투에 초청, '현장 직업 체험'도 실시, 고객에게 감동을 전하는 방법을 커넥트 투의 서비스 매뉴얼 'H.O.M.E. 스타일'을 바탕으로 교육할 예정이다.

이병진 렉서스 코리아 상무는 "직업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렉서스의 '오모테나시(고객 환대) 서비스'를 배우고 이를 현장에서 방문객들에게 직접 전하는 커넥터가 되어보길 바란다"며 "이번 기회가 진로에 대해 고민하는 청소년에게 유익한 체험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