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은영 기자]

사진=게이트아이오[뉴스케이프=김은영 기자]  오늘 13일, 글로벌 암호화폐거래소 게이트아이오(Gate.io)는 설립 7주년을 맞이했다. 2013년도에 설립된 게이트아이오(Gate.io)는 지난 7년간 기술력과 보안, 그리고 탄탄한 자금력을 토대로 빠르게 변하는 업계상황에 대응하며 유저들에게 안전하고 투명한 거래 서비스 제공을 지향하고 있다.  

게이트아이오는 공지를 통해 이번 7주년 맞이 다섯가지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벤트는 ‘Jiuer and Tina 홍빠오 파뤼타임’ , ‘스토리 모집, 나와 Gate.io의 7년’, ‘7가지 주유코인 홀딩재테크’, ‘25만 USD 비트코인 30% 할인’, ‘Gate.io 라이브방송 스트리머 대회’ 등으로 이루어진다. 

거래소 측에 따르면, 7주년 맞이 이벤트는 신규유저와 기존유저 모두 참여할 수 있게 기획된 에어드랍과 고객참여 형식의 이벤트들로 구성되어 있다. 전 세계 게이트아이오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상세한 일정은 공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업계 관계자는 “게이트아이오(Gate.io)는 모범적인 거래소로 업계에서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있으며 향후의 행보에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게이트아이오(Gate.io)는 최근 ‘부계정’ 기능을 출시하여, 하나의 메인계정을 기준으로 최대 10개의 서브계정 생성 및 관리를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