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오픽 BASIC 및 스피드 IM&IH까지 전 강의 개정 완료

[뉴스케이프 김민지 기자] [뉴스케이프=김민지 기자]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시원스쿨 빅오픽’ 시리즈 전 강의 개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자료제공= 시원스쿨LAB

시원스쿨의 ‘빅오픽’은 오픽의 입문 단계에 해당하는 IM1부터 중고급 단계인 IH 레벨까지의 수준을 다루는 기본서 및 인강이다. 시원스쿨은 ‘빅오픽 BASIC(학생 편, 직장인 편) 강의에 이어 ‘빅오픽 스피드 IM&IH’ 강의까지 최신 버전으로 개정을 하며 보다 쉽게 오픽을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개정된 빅오픽 스피드 IM&IH 강의는 채점 가이드라인에 따른 득점 포인트와 해당 레벨 별 특징을 제공하고 있어 응시자의 좋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최근 10년 간 시험에서 가장 많이 출제된 돌발 주제, 롤플레이 문제를 엄선해 오픽 시험에 처음 응시하는 초보자도 수월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실제 원어민 음성을 듣고 따라하면서 발음 및 억양도 함께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고득점 획득에 필수인 롤플레이 유형의 ‘만능 템플릿’을 제공하여 응시자가 이를 활용해 답변을 할 수 있다. 

강의는 시원스쿨 빅오픽 시리즈 저자인 강지완 강사가 직강을 하며 상세한 설명 및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국내 OPIc 시험 도입에 직접 참여한 강지완 강사는 前 오픽 주관사 멀티캠퍼스 어학연구소장을 역임했으며 10년 이상의 현장 강의 경력을 보유한 OPIc 전문가이다.

강의는 빅오픽 스피드 IM&IH_NEW 단과 강의를 포함, 시원스쿨랩 강지완 선생님 프리패스 30일, 60일 강의와 토스∙오픽 800% 환급반 패키지를 통해 수강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