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의 저알콜과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포도 천연의 단맛

[뉴스케이프 김민지 기자] [뉴스케이프=김민지 기자]  국내 최초 1세대 와인 수입사인 ㈜마뱅코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탈리아 명품 ‘리유니트 와인’을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사진=㈜마뱅코리아.

리유니트 와인은 이탈리아 북부 에밀리아 로마냐에서 생산되는 천연포도를 사용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숙성, 발효과정을 통해 만들어진 100% 천연 스파클링 와인으로, 7-8%의 저알콜과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포도 천연의 단맛으로 칼로리가 낮고, 식전 식후 상관없이 기분 좋은 산뜻함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리유니트는 우리나라를 비롯한 세계 약 50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여기에 ISO 9002 품질인증은 물론, 이탈리아 와인 콘테스트 DOC 품질 경연대회 밀라노 EXPO C.175에서 로마 최고 와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가운데, 리유니트 와인의 레인보우 시리즈는 총 8가지의 다양한 맛과 색, 여러개의 사이즈를 가진 리유니트 와인으로 레인보우가 연상된다. △비앙코 △트레비아노 모스카토 △피치모스카토 △람브르스코 △라즈베리 △란셀로타 △샹그리아 △프로세코 총 8가지의 다양한 맛은 소비자들의 폭넓은 선택을 가능하게 한다.

리유니트 '비앙코' 와 '트레비아노 모스카토'는 천연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이다. 리유니트 비앙코는 은은한 달콤함과 상쾌함을 지녔으며, 깔끔하고 부드러운 여운을 자아낸다. 트레비아노 모스카토는 모스카토 포도 품종으로 만들어져 과일향기와 부드럽고 감미로운 풍미가 특징이다. 또한, ‘피치모스카토’와 ‘람브르스코’, ‘라즈베리’는 천연 레드 스파클링 와인으로 싱그러운 피치와 라즈베리 향이 맴돌아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다. 이 밖에 란셀로타, 샹그리아, 프로세코는 다양한 향과 맛을 가지고 있다.

마뱅코리아 관계자는 “리유니트는 맛있고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천연 스파클링 와인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어필이 될 수 있는 와인”이라며, “또한 리유니트의 슬로건 ‘Riunite on Ice, So nice’처럼 리유니트 전 제품은 차갑게 마셔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리유니트 와인은 전국 롯데백화점 및 전 가자주류 소매점 등 오프라인 매장, 롯데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 및 매장픽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