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은영 기자]

사진=SM마켓[뉴스케이프=서미영 기자]LG전자가 최근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등 SNS를 비롯한 사이트에 약 2분 정도 길이의 동영상을 게시했다. 이는 새로 출시되는 LG벨벳의 차별화 된 디자인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는 영상으로 이를 알리기 위한 마케팅의 한 방법인 것으로 보인다. 성능 역시 다른 프리미엄 급 스마트폰과 비교해도 뒤쳐지지 않는 수준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는 상황이다.

디자인 중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그립감을 살린 ‘3D 아크 디자인’ 이다. LG전자 관계자는 “LG벨벳은 손으로 쥐었을 때 편안하고 안정감을 줄 수 있는 기종이다” 고 설명했다. 더불어 평소 LG전자 모델에서 볼 수 없었던 카메라 배열과 물방울이 연상되는 디자인, 그리고 색상 등의 요소로 색다른 느낌을 주는 모델이다.

6.8인치의 대 화면을 적용, 세련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슬림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인 기종이다. LG벨벳 출고가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비해 저렴한 금액으로 책정될 전망으로 LG벨벳 출시일은 오는 15일로 예상 중에 있다. 한편, 삼성전자 역시 보급형 스마트폰인 갤럭시A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로 갤럭시A51, 갤럭시A31, A71 등 출시를 준비 중에 있다.

이런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스마트폰 할인 판매 사이트인 ‘SM마켓’ 에서는 LG벨벳 사전예약과 갤럭시A51, A71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다는 소식을 알렸다. LG벨벳 사전예약 혜택으로는 최대 50% 기기 가격 할인을 비롯해 플레이스테이션4 슬림,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선택형 사은품을 준비 중에 있다. 이어 갤럭시A51 및 갤럭시A71 사전예약 혜택으로는 백화점 상품권과 기기값 할인 중 선택해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LG벨벳 사전예약과 갤럭시A51 사전예약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해 두었다”며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이번 사전예약 역시 SK 텔레콤, LG U+, KT 이동통신 3사 모두 진행 가능하다” 고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 밖에도 SM마켓에서는 LG 폴더2, 갤럭시폴더2, LG Q9 등 효도폰 기종을 0원에 판매하는 어버이날 특별 할인전도 진행 중에 있으며 갤럭시A31 출시도 준비 중에 있다.

LG벨벳 사전예약 혜택을 비롯해 갤럭시A51, A71 사전예약 및 LG Q9, 폴더2, 갤럭시폴더2 등 다양한 효도폰 기종 0원 판매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10년 이상 운영 되어 온 믿을 수 있는 온라인 스마트폰 할인 판매 사이트인 ‘SM마켓’ 에서 직접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