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은영 기자]

(사진=루헨퍼니처)[뉴스케이프=김은영 기자]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에서 ‘생활 속 거리 두기’로 주의 단계가 격하됨에 따라 미뤄 왔던 결혼 및 이사 준비를 개시하는 움직임이 분주하다. 이 연장으로 국내 각지에 위치한 가구 전시장이 문전성시를 이루는 추세다. 많은 인파를 피해 홈쇼핑이나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소비자들도 많지만, 전시장에서 직접 만져보며 비교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수가 비교적 더 많이 포착되고 있다.

이 추세 속에서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이하 루헨 송파하남)’이 가죽 4인페브릭쇼파 등 판매 품목의 원가를 공개하는 한편, 이에 맞는 파격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실제로 쇼파 및 수입매트리스 샵인샵 전문매장으로 잘 알려진 해당 쇼룸은 국내 s자 스프링과 이태리밴드 및 사면대패목 E0등급, 35kg이상 고밀도폼 등 제품의 내장재 공장 원가 공개에 나섰다. 또한 원가를 공개하는 한편 씰리 매트리스-템퍼페딕 매트리스 및 스턴스앤포스터와 썰타매트리스 등 신혼매트리스 및 혼수매트리스로 인기가 높은 제품들을 한 데 모아 인하한다.

하남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루헨 송파하남 쇼룸에서는 여러 가지 4인쇼파 라인업 중 페브릭쇼파와 가죽쇼파 제품들 등 다수의 쇼파 역시 할인된다. 리클라이너쇼파는 물론 코너형쇼파와 아쿠아쇼파, 카우치쇼파 및 샤무드쇼파까지 여러 쇼파 브랜드가 모두 원가 공개 하에 인하된다. 6인용세라믹식탁 제품도 두루 살펴본 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컨설턴트의 1:1 제품 설명을 들을 수도 있다.

더욱이 A세트와 B세트, C세트의 3가지 패키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A세트는 고급 메모리폼 매트리스 퀸사이즈+4인용 기능성 패브릭쇼파가, B세트는 이태리통세라믹 6인 식탁세트+4인용 기능성 패브릭쇼파가 할인된다. C세트는 고급 메모리폼 매트리스 퀸+이태리통세라믹 6인 식탁세트+4인용 패브릭쇼파가 구성된다.

관계자는 “이번 원가공개와 더불어 실시하는 패키지 포함 할인은 e편한세상송파파크센트럴과 하남감일스윗시티 및 하남힐즈파크 푸르지오 수요자들에게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며 “쇼룸 내에서 펼쳐지는 4인페브릭쇼파와 스툴 매트리스퀸 298만원 할인, 그리고 4인페브릭쇼파와 6인 포세린식탁세트 369만원 할인 등 다른 할인 프로모션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원가공개 관련 안내사항 및 제품 정보 내용들, 그리고 세부적인 질의응답은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 문의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