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은영 기자]

(사진=비바블어게인)[뉴스케이프=김은영 기자] 부산 하남 수입매트리스전문매장으로 잘 알려진 하남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이 자체적인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실시하는 이번 세일을 통해 다수의 라인업을 두루 세일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쇼룸은 메모리폼 매트리스 추천 브랜드인 만큼 우리나라 소비자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템퍼 매트리스 및 씰리 매트리스 등 여러 검증된 수입매트리스 제품만을 엄선해 할인한다. 뿐만 아니라 썰타매트리스 및 스턴스앤포스터와 같이 신혼침대를 찾는 이들이나 혼수매트리스를 새로 들이고자 하는 이들에게 수요가 높은 브랜드도 제공한다.

실제로 마석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이 브랜드 쇼룸에서는 퀸 침대 매트리스 규격 등 모든 사이즈에 맞는 브랜드 라인업이 두루 제공된다. 앞서 언급한 브랜드에 더해 베드보스, 컴포트앤릴렉스와 이스트맨하우스 등 다수의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들이 총망라 인하된다.

템퍼직구 매트리스 추천 쇼룸의 해당 행사는 하남과 부산 일대는 물론 강남가구단지 일대 소비자들에게도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덕소가구단지 등 수도권 지역의 소비자들도 찾을 만큼 방문 빈도가 높다.

이러한 수요에 발 맞춰 용인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은 쇼룸 내에서 전문 컨설턴트를 통한 세부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는 중이다. 템퍼 침대 가격을 문의하는 이들이나 상세 제품 설명 등을 요하는 이들에게 상세한 안내를 실시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가정의달을 맞이하는 기념으로 자체적인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하남힐즈파크 푸르지오 일대 소비자들은 물론 e편한세상송파파크센트럴과 하남감일스윗시티 입주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얻는 중이니, 눈으로 확인하고자 한다면 언제든 방문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러한 행사를 실시하는 분당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은 리뉴얼 기념 오픈 이벤트 행사를 통해 ‘방수커버 베개 무료 증정’ 혜택까지 제안하고 있다. 

아울러 샵인샵 형태인 루헨 쇼파 매장에서 소파를 구입하는 이들을 위해 추가 10%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적용하고 있다. 4인페브릭소파와 가죽소파, 샤무드소파 구입시 추가 혜택도 제공 중에 있다.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 문의를 통해 세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