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오정선 기자]

TS퍼니처.[뉴스케이프=오정선 기자]  티에스퍼니처가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들과 얼굴을 마주하며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식탁이라는 키워드를 이용, 삼시 정성스러운 식사를 준비하고 오랜 시간 부엌에서 가족들을 위해 음식을 준비하는 주부들을 위해 ‘식탁세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별한 할인가로 준비해 TS퍼니처 인기상품인 대리석식탁, 대리석협탁, 카페테이블, 시스템옷장, 등 식탁을 위주로 할인을 진행 중이다.

TS퍼니처 제품은 가격대비 우수한 품질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20대부터 50대 고객층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많은 사랑을 받는 가구 브랜드다. 최근 오픈한 300평대 규모의 남양주 별내동 가구 전시장은 이전과는 다른 느낌의 가정용 가구들을 전시, 고가 브랜드 못지 않은 퀄리티와 디자인으로 20~30대 신혼부부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식탁세끼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그 외에도 2020년을 맞이해 매월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혜택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추가로 TS퍼니처 공식 몰에서 구매 후 정성스러운 후기를 남겨주는 고객들을 위해 매 월 고객들을 추첨해 커피쿠폰과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지급을 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TS퍼니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