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은영 기자] [뉴스케이프=김은영 기자]  가정의 달 5월도 어느덧 중순을 넘어서고 있다. 흐름이 이렇다 보니, 업종을 불문하고 다수의 유통 브랜드들이 가족 단위 소비자들을 노린 이벤트나 자체 프로모션을 활발히 실시하고 있다. 특히 가정 내 비치해 두는 침구나 가구 등을 취급하는 하남 별내가구단지 등에 있는 브랜드들은 가격을 대폭 낮춤으로써 수요자들을 확보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비바블어게인이 원가공개 및 최저가할인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현 추세 가운데 남양주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 소파 샵인샵 전문매장 ‘비바블어게인’이 원자재 원가를 공개하는 한편 전시품 50% 할인을 적용하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마석가구단지 및 덕소가구단지에서 가까운 비바블어게인은 35kg이상 고밀도폼과 사면대패목 E0등급, 국내 s자 스프링, 이태리밴드 등 자세한 공장 원가를 소비자들에게 공개한 바 있다. 더욱이 이러한 원가공개 행보와 함께 전시품목 50% 세일까지 적용함으로써 하남힐즈파크 푸르지오와 e편한세상송파파크센트럴 일대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브랜드 측은 현장에서 4인소파 제품들 및 친환경 소파 제품들을 두루 할인한다. 또한 신혼매트리스로 인지도가 높은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등의 인기 침구까지 한 데 모아 할인한다. 주방에서 사용하는 6인용세라믹식탁 및 원목식탁 역시 할인 명단에 오른다. 소비자들은 가죽소파 및 패브릭소파 등을 포함해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우치소파와 코너쇼파도 할인되며 아늑한 샤무드쇼파까지 여러 소파브랜드 제품을 두루 체험해 본 후 구입할 수 있다. 기능성 리클라이너소파와 관리가 편리한 이지클린 아쿠아쇼파 제품도 전시품목에 한해 할인가에 제공된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신혼 혼수 매트리스 라인업으로 인기가 높은 썰타 매트리스와 스턴스앤포스터 등도 마찬가지다. 

더욱이 춘천 원주 가구단지 인근 비바블어게인만의 패키지 할인도 실시된다. 고급 메모리폼 매트리스 퀸사이즈 구성 및 4인용 기능성 패브릭소파 할인의 A세트, 그리고 4인용 기능성 패브릭소파와 이태리통세라믹 6인 식탁세트 구성의 B세트, 끝으로 4인용 패브릭소파와 고급 메모리폼 매트리스 퀸, 이태리통세라믹 6인 식탁세트 구성의 C세트 할인이다.

이러한 원자재 원가 공개 및 50% 전시품 할인은 현재 하남감일스윗시티와 은평 수색 DMC 롯데캐슬 더퍼스트, 그리고 용인 성북 롯데캐슬 파크나인 1차에 입주한 거주 수요자에게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한편 용인 분당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은 할인과 더불어 1:1 맞춤 상담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여기에 추가 할인 혜택으로 ‘4인페브릭소파+스툴 매트리스퀸’ 298만원 할인 행사, ‘4인페브릭소파+6인 포세린식탁세트’ 369만원 할인행사도 추가로 구성해 제안 중이다.

비바블어게인은 현재 강남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하남점과 부산가구단지, 양산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부산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