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오정선 기자] [뉴스케이프=오정선 기자]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가 관객들의 입소문과 역주행으로 5일 연속 박스 오피스 1위 장기 집권에 이어 관객 수 10만을 돌파했다. 

 <프리즌 이스케이프>는 인권 운동을 하던 2명의 친구가 무자비한 판결로 투옥된 후, 자유를 위해 나무로 열쇠를 만들어 15개의 강철 문을 뚫고 탈출을 계획하는 이야기를 담은 탈옥 실화 스릴러. 

자료=풍경소리

7위로 출발한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가 매일 순위를 역주행하여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는 성과를 낸 후, 관객 수 10만 돌파라는 흥행 기록을 세우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프리즌 이스케이프>는 개봉 이후 영화에 대한 실관람객들의 열광적인 입소문을 통해 이러한 드라마를 만들었다. 관람객들은 ‘다니엘 래드클리프 인생 영화!’ (네이버, rhar**), ‘처음부터 끝까지 심장이 쫄깃쫄깃’ (lcs6**), ‘해리 포터 이후 다니엘 래드클리프의 최고작’ (네이버, osy6**), ‘감옥을 탈출하는 기발한 아이디어, 그리고 실화라는 놀라움’ (CGV, 슈**), ‘오랜만에 극장에서 봤는데 바이러스고 뭐고 잊고 긴장감 최고로 재미있게 봤어요.’ (CGV, DP**) 등의 찬사를 개봉일부터 지금까지 끊임없이 남기며, 영화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러한 관람객들의 찬사에 힘입어 10만 관객 수를 돌파한 <프리즌 이스케이프>의 내려올 줄 모르는 장기 흥행 질주가 앞으로 더 기대된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