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은영 기자]

사진= ‘제시뉴욕(JESSI NEWYORK)’ 공식 홈페이지.

[뉴스케이프=김은영 기자]  아침 출근길, 주위를 둘러보면 무채색의 복장과 얼굴을 꽉 채운 마스크가 출근길을 더욱 답답하게 만든다. 어두운 블랙 수트를 벗어 던지고 컬러풀한 수트로 생기있는 출근룩을 완성해 보면 어떨까.

오피스 룩은 오랜 시간 입고 있기에 편안함도 중요한 요소지만 스타일링 또한 포기할 수 없는 부분이다. 예를 들어, 케이프 형태의 크롭 자켓과 썸머 트렌드 컬러인 바이올렛 컬러가 합쳐진다면 세련된 매력을 자아낼 수 있으며 생기 또한 더해준다. 무엇보다도, 격식 있는 자리에서 돋보일 수 있는 오피스 룩을 찾는다면 여성스러움이 배가 되는 핑크 컬러의 오버핏 자켓 스타일링이 추천된다.

사진= ‘제시뉴욕(JESSI NEWYORK)’ 공식 홈페이지.

만약 컬러풀한 수트가 부담스럽다면 내츄럴 컬러 재킷을 활용할 수도 있다. 캐주얼한 티셔츠에 내츄럴 컬러 재킷을 가볍게 매치한다면 시크하면서도 단정한 스타일링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스트레이트 핏 뿐만 아니라 체형커버에도 탁월한 와이드 팬츠와의 매치는 매니쉬한 룩으로도 선보일 수 있다.

이처럼 오피스 룩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있어 컬러수트는 핏, 소재에 따라 여러 스타일링이 가능해 관심이 높은 제품이다. 이 가운데, 제시뉴욕(JESSI NEWYORK)은 이번 시즌 특유의 화려한 컬러감으로 다양한 수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가심비 공략에 나섰다. 

제시뉴욕(JESSI NEWYORK)의 SS시즌 제품은 다양한 컬러감은 물론 시크한 컨셉을 함께 보여주면서 최근 오나라, 차예련 등 많은 셀럽들도 즐겨 입는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뻔하고 답답한 출근길을 생기 있고 경쾌하게 바꿔보고 싶다면 ‘제시뉴욕(JESSI NEWYORK)’의 컬러풀하고 시크한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