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민지 기자] [뉴스케이프=김민지 기자]  트렌드 맞는 가구들, 그리고 침구로 집안을 꾸미는 일이 어엿한 취미로 여겨지는 시대다. 실제로 요 근래 6인세라믹식탁이나 소파, 그리고 다채로운 침구들을 들이는 사람들이 속속 포착되고 있는 추세다. 무엇보다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기 전에 새롭게 아이템 장만을 실현하려는 수요가 높게 작용하고 있는 중이다. 

‘비바블어게인’이 원자재 원가공개와 자체 할인 행사 실시로 다수의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이 가운데 하남 남양주 가구단지에서 다수의 소비자들을 모으고 있는 ‘비바블어게인’이 원자재 원가공개로 수요자들의 신뢰도를 높이는 한편, 수입매트리스 및 4인 친환경 소파 등 품목에 자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하며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하남점과 부산점으로 운영 중인 이 마석가구단지 매장은 신혼 혼수매트리스용 제품들과 더불어 여러 가지 친환경소파브랜드 제품군을 주력으로 할인한다. 프로모션은 별내 덕소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쇼룸 판매처에서 실시된다. 현장에서는 면대패목 E0등급 및 이태리밴드, 국내 s자 스프링, 35kg이상 고밀도폼 등 모든 원자재 및 내장재 원가까지 알아볼 수 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인 만큼 템퍼매트리스 및 씰리 매트리스 등은 물론 포스쳐피딕 외 대표 상품들도 할인 대상에 해당된다.  여기에 기본적인 가죽소파-패브릭소파부터 기능성 리클라이너소파, 샤무드소파 및 코너형소파와 아쿠아소파도 인하 금액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6인세라믹식탁도 비교적 낮은 금액에 만나볼 수 있어 참고하면 좋다. 

여러 가지 품목이 한 자리에서 할인되는 만큼 실제 수요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은평 수색 DMC 롯데캐슬 더퍼스트, 그리고 하남감일스윗시티 등은 이미 소비자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최저가 품질보장이 이뤄지는 할인 품목은 모두 기존보다 훨씬 낮은 수준의 판매가로 제안되는 가운데  용인 성북 롯데캐슬 파크나인 1차도  일대 소비자들이 활발히 방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행사 기간에  1:1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고, 취향과 체형에 맞는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점으로 소비자들의 좋은 호응을 얻기 위해 노력했다."면서 "덕분에 원주 춘천가구단지 일대뿐만 아니라 용인 분당 가구단지 등의 소비자들에게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품질이 띄어난 식탁과 매트리스, 소파를 두루 할인 구매할 수 있어 좋은 기회로 인식되고 있다. 실제로 요 근래 e편한세상송파파크센트럴, 그리고 하남감일스윗시티 일대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얻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비바블어게인은 샵인샵 루헨 쇼파 매장을 통해 소파 제품을 구입하는 이들에게 추가 10% 할인의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4인페브릭소파를 비롯 다양한 용도의 소파 구입 시 추가 혜택도 제공되고 있으며 리뉴얼 오픈 행사의 명목으로 ‘방수커버 베개 무료 증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쇼룸 방문 및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