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민지 기자] [뉴스케이프=김민지 기자]  5월이 막바지에 치닫게 되면서 여름 기운이 감도는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그렇지만 여전한 일교차로 인해 건강에 각별히 신경 쓰는 사람들이 상당수다.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형성하는 것은 물론, 충분한 숙면과 휴식을 취하고자 노력하는 이들이 많다. 이 연장으로 보다 원활한 휴식 시간을 갖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을 구비하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루헨퍼니터 일산파주점 매장 전경.

일산 인천 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이하 루헨 일산파주)’은 이러한 트렌드에 부응,  가정의달 막판 행사 혜택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이 곳은 휴식 환경 개선을 필요로 하는 경우나 이사-입주를 맞이한 이들을 위해 금번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현재 파주 운정 가구단지 일대에서 운영되고 있는 이 쇼룸은 ‘오픈 1주년 기념 쇼파 수입매트리스-통세라믹 식탁세트 릴레이 특가 및 전 지역 무료배송’ 행사와 ‘입주 아파트 입주고객 대상 입주박람회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또, ‘전시상품 최대 30~50% 할인에 이서‘프랑스 에페다-영국 슬럼버랜드 호텔매트리스 입점 기념 15~30% 인하’ 행사를 실시한다. 폭 넓은 행사를 전개하는 만큼 관심도도 높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김포 힐스테이트리버시티 1~3단지와 김포센트럴헤센1~2단지 일대 소비자들의 호응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김포 고양 가구단지 내 할인가가 적용되는 품목은 스턴스앤포스터 외 평소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았던  품목들로 준비됐다. 여기에 가죽 패브릭소파 등 소파 종류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어 참고하면 좋다.  

관계자는 "5mm 내추럴 통가죽 및 2~2.2mm 이태리통가죽, 그리고 독일 플라츠사 바흐 원단 샤무드 자재 사용 소파가 합리적 금액대로 제공된다."면서 " Frabo 이태리본드와 E0합판 및 사면대패목, 독일 헤티히 하드웨어가 내장된 소파도 낮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내장재 확인이 가능한 자크형 아이홀(eye hole)을 소파 하부에 부착한 것도 확인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할인과 더불어 입주 아파트 입주고객 대상 입주박람회 특가를 적용하는 한편, 구매 소비자 대상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증정 이벤트, 매장 방문 후기 작성객 대상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이벤트까지 함께 실시하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소파 및 침구, 식탁 모두 직접 만져보거나 체험한 다음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소파와 매트리스는 취향에 맞는 색상 및 원단 사이즈 조절을 할 수 있다.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언급했다.

한편 이 쇼룸은 독일 플라츠사 바흐 원단 및 샤무드, 5mm 내추럴 통가죽과 2~2.2mm 이태리통가죽을 사용한 소파를 제안한 바 있다.  여기에 E0합판 및 사면대패목, 그리고 Frabo 이태리본드와 독일 헤티히 하드웨어가 내장된 소파도 전시 및 판매하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내장재를 확인할 수 있는 자크형 아이홀(eye hole)을 소파 하부에 부착한 것을 직접 확인 가능하게 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신뢰도까지 공략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루헨 일산파주의 할인 행사와 제품 정보는 공식 블로그 및 매장전화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