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오정선 기자] [뉴스케이프=김민지 기자]  국보급 감성 프로듀서 정키가 1년 6개월 만의 미니앨범 ‘LOVE’로 돌아왔다. 

정키가 1년 6개월 만의 미니앨범 ‘LOVE’로 돌아왔다.

정키의 이번 미니앨범의 수록곡에는 빈센트 블루, 문, 지바노프가, 타이틀곡은 죠지가 함께해 완성도를 더했다. 더불어 각 아티스트별 뮤직비디오를 제작, 기획해 총 4편의 뮤직비디오가 더해졌다. 뮤직비디오는 작중설정의 팔드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4편 모두 배우 위성웅과 신유은이 주연을 맡았다.

이번 앨범은 정키가 2018년 정규 2집 앨범 ‘RETRO’ 발매 이후, 1년 6개월의 공백을 가진 뒤 처음 발매하는 미니앨범인 만큼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키의 미니앨범 ‘LOVE’는 오늘 6월 1일 오후 6시 공개됐으며,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정키는 객원 보컬과 함께 앨범을 발매하는 형태의 아티스트로, 그간 양다일, 선우정아, 카더가든, 마마무 휘인, 비투비 육성재 등 실력 있고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발매한 <홀로>, <바라지 않아>, <부담이 돼> 등의 많은 곡이 인기를 끈 바 있다. 

또한 <미안해>, <너는 어땠을까>, <마치 우린 없었던 사이> 등 다른 아티스트의 앨범에 참여해 히트시킨 곡도 상당한 실력파 프로듀서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