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민지 기자] [뉴스케이프=김민지 기자]  “직접 신제품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

국내 1세대 필러 개발 바이오 전문 기업 ‘한국비엔씨’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스트’가 1일 신제품 ‘아이스트 아이톡스 더블케어 앰플(I.st I-TOX DOUBLE CARE AMPUlE)’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비엔씨’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스트’가 신제품 ‘아이스트 아이톡스 더블케어 앰플(I.st I-TOX DOUBLE CARE AMPUlE)’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용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의 주인공인 아이톡스 더블케어 앰플은 피부 주름개선을 원하는 여성들을 주 타켓으로 한  펩타이드 시너지 효과를 내는 혼합형 앰플제품이다. 1제와 2제 구성품만으로 집에서 쉽게 셀프 홈 케어가 가능해 바쁜 현대인들이 참고하면 좋다. 

아이톡스 더블케어 앰플 런칭 이벤트는 총 세 가지로 진행된다. 첫째는 아이스트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 시, 32,000원 상당의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증정한다는 내용, 두 번째 이벤트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아이스트 계정을 ‘찜하기’ 할 시, 필링젤&클렌징 폼을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내용이다.

마지막은 아이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아이톡스 더블케어 앰플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세 가지 이벤트는 추후 아이스트 공식 쇼핑몰 및 SNS 계정을 통해 상세 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스트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바깥활동이 어려운 상황이 지속되자, 집에서 편안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 케어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면서 "신제품 아이톡스 더블케어 앰플로 집에서 편안하게 주름과 지친 마음을 관리하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덧붙여 “주름개선 기능성 앰플은  특성상 주변의 추천만으로는 그 성능과 효과를 깨닫기 어려우므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체험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