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은영 기자] [뉴스케이프=김은영 기자]  임블리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신제품 ‘데일리 스파 클렌징 밤’ 출시 기념으로 최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전했다. 데일리 스파 클렌징 밤은 립 앤 아이 리무버, 클렌징 오일, 클렌징 밀크가 한번에 가능한 3 in 1 멀티 클렌징 제품이다.

▲ 멀티 클렌징 제품 블리블리 신제품 ‘데일리 스파 클렌징 밤’ 이 3일부터 할인에 들어간다.

블리블리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늘 3일 오전 10시부터 4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 ‘데일리 스파 클렌징 밤’ 제품을 10% 할인한다.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최대 20%까지 할인 가능하다. 또한, 론칭 당일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세안밴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브랜드에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데일리 스파 클렌징 밤’은 피부  진정 특허 성분과 라벤더꽃추출물 등의 6가지 허브추출물을 함유하여 편안한 클렌징을 원하는 여성들 공략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면서  "아보카도오일, 비타민나무오일, 잇꽃씨오일 등 3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세심한 연구과정을 통해 만들어졌다."고 설명했다. 

한편, 부건코스메틱은 데일리 스파 클렌징 밤 외에도 데일리 스파 클렌징 폼도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