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보상판매 이벤트도 진행

[뉴스케이프 김민지 기자] [뉴스케이프=김민지 기자]  조구 브랜드 'KZM FISHING(카즈미 피싱)'이 오는 6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 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한국국제낚시 박람회에 참가, 2020 신제품을 공개한다.

'KZM FISHING(카즈미 피싱)이 오는 6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 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한국국제낚시 박람회를 통해 신제품을 선보인다.

KZM FISHING(카즈미 피싱)은 국내 캠핑 및 해양레저사업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코린토에서 지난 3월 출범한 낚시용품 전문 브랜드로, 스타일리시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올해 신제품은 국내를 넘어 개발 단계부터 세계 낚시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일본 브랜드를 포지셔닝해 고퀄리티 낚시용품을 출시했다."면서 "감각있는 여가 생활을 위한 낚시 마니아들을 대상으로 좋은 호응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감각적인 디자인도 참고하면 좋다. KZM FISHING(카즈미 피싱)만의 필승전략으로 꼽힌다. KZM FISHING은 최근 낚시를 즐기는 인구가 증가하고, 소비자의 니즈도 다양화되면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디자인으로 낚시의 주고객층인 중장년층 남성 뿐만 아니라 2030 세대에도 좋은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실용성은 플러스 요소다. 

2020년 신제품 로드는 카본 크록스 공법을 적용한 하이플렉스 고탄성 낚시대로, 동급대비 조작성이 좋다. 또한 피로도를 대폭줄인 라이트에어 기법은 카즈미 피싱만의 기술집약체라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부스에서는 행사 기간동안 특별보상판매 이벤트가 진행된다. 구형 팽창식 구명조끼를 반납하면 부력120KG의 카즈미 B형 자동팽창식 구명조끼 새제품을 장만할 수 있다. 보상판매조건은 브랜드와 상관없이 보유중인 구명조끼를 현장에서 반납하고, 새제품을 5만원에 교환받는 조건으로 진행된다.

KZM FISHING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어려운 가계경제를 감안하여 KZM FISHING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께 보답의 일환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많은 고객분들의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KZM FISHING은 지난 3월 카즈미 본사 직영점과 인천대리점을 오픈했다. 본사 전시장에서는 신제품 관람과 구매가 가능하며, 방문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