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민지 기자] [뉴스케이프=김민지 기자]  코로나19가 재확산 조짐을 보이자 토플(TOEFL)·아이엘츠(IELTS)·SAT 등 유학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인터넷 강의로 학습하고 있다. 이 가운데 토플, 아이엘츠, SAT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인강이 ‘토플·아이엘츠·SAT 교재제공 패스’를 선보여 수험생들이 참고하면 좋다. 

해커스 교육그룹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온라인 강의를 찾는 수험생 위한 '토플·아이엘츠·SAT 교재제공 패스'를 준비했다.

해커스는 해커스인강과 서울지역의 강남을 중심으로 대구 해커스어학원 외 다양한 형태와 내용으로 수험생들을 만나고 있다. 먼저 ‘토플(TOEFL) 교재제공 무제한 패스’는 토플 입문부터 실전까지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베스트셀러 해커스 토플 교재 4권을 제공한다. 또한, 토플 빈출 1순위(*비매품)와 토플 급소공략(*PDF)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토플 수강신청자 전원에게는 토플 온라인 스터디도 무료로 제공해 꾸준히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토플 스피킹과 라이팅에 어려움을 겪는 수강생들이 많은 만큼 전문 강사에게 첨삭 받을 수 있는 1:1 스피킹·라이팅 첨삭권을 무료로 제공하며 매달 업데이트 되는 토플 적중 예상특강과 기초 영문법 인강인 그래머 게이트웨이 강의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다음으로 ‘아이엘츠(IELTS) 프리미엄 무한제공 패스’는 아이엘츠 시험 접수에 앞서 수험생이 목표하는 점수를 취득할 수 있도록 아이엘츠 최신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해커스 아이엘츠 교재와 캠브릿지 교재 등 아이엘츠 교재 14권을 제공한다. 또, 해커스 아이엘츠 핵심보카1200, 아이엘츠 빈출 1순위(*비매품)를 제공하며 해커스 아이엘츠 실전 모의고사(리딩·리스닝)과 유학 가이드북(*PDF)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아이엘츠 프리미엄 무한제공 패스’ 수강생들은 Overall 7.0 달성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이 가능하며(*기간 내 성적표 제출 시), 최대 200만 원 상당의 석·박사 수속 비용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영국 석·박사, 호주 박사 수속비용 50%와 호주 석사 수속비용 100% 지원) 마지막으로 ‘SAT 교재제공 패스’ 수강 시 해커스 SAT 교재를 제공하고 있다. SAT 정규서와 실전서 (2권 중 한 권 선택) 총 2권을 제공하며, 유학 가이드북(*PDF)과 SAT 단기고득점 가이드북(*PDF)도 무료로 제공한다. 학습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을 위해 수강신청자 전원 수강 기간 2개월 연장 혜택도 제공해 충분한 기간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커스 SAT 인강은 100% 원어로 진행되며 무제한 수강이 가능해 SAT 시험을 독학으로 공부하는 수강생들도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실제로 ’토플 교재제공 패스’를 수강한 수강생은 “고득점 달성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쏙쏙 빼서 알려주어서 리딩 만점에 토플 107점을 달성할 수 있었다”, “최지욱 선생님이 17가지 시그널과 매칭 시그널을 가르쳐주셔서 주도적으로 토플 리스닝 문제를 풀 수 있었다”며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이어 ‘아이엘츠 프리미엄 무한제공 패스’를 수강한 수강생은 “윤성원 선생님의 매직문장이나 계속 따라 말하는 연습이 정말 좋았다”고 후기를 남겼으며, ‘SAT 무한제공 패스’를 수강한 수강생은 “Hara 유 선생님은 라이팅을 가르쳐 주실 때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주셨다”고 전했다. 한편, ‘토플·아이엘츠(IELTS)·SAT 교재제공 패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과 베스트셀러 관련 문구는 해커스인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아가 해커스인강에서는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GRE, 텝스(TEPS), 지텔프(G-TELP) 등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2020년 토익 시험일정, 토플 시험일정, 아이엘츠 시험일정, 지텔프 2020 시험일정 등의 정보도 찾을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인강은 대학내일 선정 2017 20대가 가장 사랑한 브랜드 1위에 올랐으며,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외국어인강’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