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시원스쿨랩 X 영국문화원, 6월 8일 유튜브 라이브로 아이엘츠 특강 펼쳐
  • 기사등록 2020-06-08 08:00:01
기사수정

사진=시원스쿨LAB 제공.


[뉴스케이프=김은영 기자]  불안한 시국 속에서도 학업이나 취업 등 원하는 목표를 성취하고자 고군분투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전 세계 350만 명의 응시자 수를 보유한 국제공인 영어시험 아이엘츠(IELTS)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아이엘츠는 전 세계 영어권 국가의 유학 및 어학연수와 해외 취업, 영국·캐나다·호주·뉴질랜드의 이민 및 워킹홀리데이 등에 활용이 가능하다. 아이엘츠 시험에 대한 수요가 커진 만큼 시험 준비와 접수, 시험일정, 인강 등 아이엘츠 관련 정보를 찾는 사람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아이엘츠 공식 주관사인 영국문화원과 함께 ‘유튜브 아이엘츠 방구석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 전했다. 방송은 6월 8일 월요일 오후 8시부터 ‘시원스쿨랩 유튜브 채널’에서 펼쳐진다.


강의는 시원스쿨과 글로벌 파트너십 협약을 맺은 주한영국문화원에서 직접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되며, 시원스쿨랩에 새롭게 합류한 아이엘츠 스타강사 줄리정 강사가 직접 진행한다. 

줄리정 강사는 아이엘츠 분야 베스트셀러인 ‘줄리정 불법 IELTS’ 시리즈의 저자이기도 하며, 최근 8년간 영어 학습 사이트 M사에서 인지도 및 수강 후기, 강의 수강생 수 등 아이엘츠 여러 부문에서 1등을 유지해 온 바 있다. 


수강생들은 줄리정 강사가 진행하는 해당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아이엘츠 시험이 무엇인지부터 진행 방식, 채점 기준, 접수 방법 그리고 아이엘츠 시험 준비 요령까지 시험에 대한 전반적 내용을 습득할 수 있다.


또한 방구석 라이브 방송 중에는 수험생들이 많이 궁금증을 갖는 ‘종이 시험-컴퓨터 시험의 차이점’과 ‘아이엘츠 접수 전 알면 좋을 꿀팁’ 등도 공개된다. 강의 후반에는 줄리정 강사와의 실시간 Q&A 시간도 가져 방송 참여자들의 아이엘츠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명실공히 국내 아이엘츠 1타 강사인 줄리정이 진행하는 아이엘츠 영국문화원 협업 유튜브 라이브 특강을 통해 아이엘츠와 연관된 모든 것을 공부할 수 있길 바란다. 코로나로 인해 여러 수험생들이 피해를 겪고 있는 시기에 앞으로도 무료 라이브 방송을 통해 도움을 줄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원스쿨랩 측은 방송 혜택으로 라이브 전 문자 알림이 오는 사전예약 신청 시,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비타 500’을 증정한다. 또한 방송 당일 추첨을 통해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줄리정 강사의 인강과 교재, 영국문화원 컴퓨터 응시권을 제공한다. 여기에 ‘시원스쿨랩 패키지 인강 10% 할인쿠폰’을 전원 증정(10% 할인 코드를 방송에서 공개)하기도 한다.


아이엘츠 전문인강 시원스쿨랩과 관련된 상세한 정보, 그리고 영국문화원 협업 유튜브 라이브 특강 관련 사항은 시원스쿨랩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6-08 08:00: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포커스 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영상뉴스더보기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