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은영 기자]

(사진=비바블어게인) 완연한 여름 전에 집안 가구와 침구를 교체하려는 수요자들이 급증하면서, 이곳 저곳 판매처를 찾는 발걸음이 활발해지고 있다. 이 가운데 별내 하남가구단지 인근에서 운영 중인 소파 수입매트리스 샵인샵 전문매장 ‘비바블어게인’은 여름 할인의 명목으로 다채로운 전시 품목을 절반가 할인한다.

마석가구단지 인근의 이 쇼룸은 지난 한 주 동안 얼리섬머 최대 50% 할인을 적용해 왔다. 이번 주에도 동일하게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또한 용인 성북 롯데캐슬 파크나인 1차 인근 쇼룸 내에서 판매 상품들의 원자재 공장 원가를 공개하기도 했다.

현장에서는 친환경 소파 제품들부터 시작해 씰리템퍼 수입매트리스, 그리고 4인 가죽-페브릭소파 제품들을 두루 만나볼 수 있다. 원자재의 경우 사면대패목 E0등급과 35kg이상 고밀도폼, 이태리밴드 및 국내 s자 스프링 등 여러 가지 자재들의 원가를 살펴볼 수 있다. 

각각의 제품들은 남양주가구단지 인근에 있는 쇼룸에서 모두 만나보는 것이 가능하다. 그간 미뤄 온 신혼 혼수 매트리스 제품이나 각종 고급 소파, 그리고 6인세라믹식탁 등을 편하게 살펴본 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덕소가구단지 쇼룸 현장에서는 주력 상품인 코너쇼파 및 샤무드쇼파, 그리고 가죽소파와 카우치소파, 패브릭소파 등 여러 가지 친환경 소파브랜드들을 모두 체험해 본 후 구입 가능하다. 물 만으로도 관리하기 편한 이지클린 아쿠아쇼파와 기능성 리클라이너소파 소파브랜드도 마찬가지다.

이와 관련해 춘천 원주 가구단지 쇼룸 관계자는 "스턴스앤포스터와 썰타 매트리스 등 모든 브랜드들을 퀸매트리스사이즈 등 여러 규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며 "침구와 소파는 물론 6인용세라믹식탁과 원목식탁까지 낮은 세일 금액으로 구입하는 것이 가능하다. 언제든 하남감일스윗시티 인근 쇼룸에 방문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바블어게인은 하남힐즈파크 푸르지오 입주자들을 비롯해 다른 인근 지역 거주지인 은평 수색 DMC 롯데캐슬 더퍼스트 입주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기존 할인 외에 ‘4인페브릭소파+스툴 매트리스퀸’ 298만원 할인 행사, ‘4인페브릭소파+6인 포세린식탁세트’ 369만원 할인행사도 마련해 진행한다. 

비바블어게인 프로모션 관련 상세 정보는 e편한세상송파파크센트럴 인근에 위치한 현장 방문과 공식 블로그-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