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경석 기자] [뉴스케이프=김경석 ]  실내 활동 시간이 늘어난 가운데, 올 여름 평균기온이 평년보다 높고, 폭염일수도 2배 수준인 것으로 예보되고 있어 여름철 건강관리가 더욱 중요해졌다.

이 가운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오늘 23일부터 29일까지 7일동안 ‘싹쓰리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타민하우스 공식몰 론칭 이래 처음 열리는 초특가 프로모션 ‘싹쓰리 위크’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브랜드 측이 여름철 건강관리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선정해, 일주일 동안 매일 3시에 한 제품씩 반값에 한정 판매하는 ‘타임어택’이 진행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 시, 구입 금액의 50%를 적립해주는 페이백 혜택을 비롯해, 1개 제품만 구입해도 비타민하우스 베스트셀러 정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쇼핑지원금 100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싹쓰리 위크 타임어택에는 비타민하우스의 베스트셀러 ‘맛있는피쉬콜라겐’, ‘살아서 장까지 생생유산균’, 멀티비타민 ‘포프리 웰플러스’와 신제품 ‘프리바이오틱스’, ‘면역엔 홍삼비타민’ 등 여름철 건강관리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건강관리에 신경 쓰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선보이고, 매일 새롭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비타민하우스의 제품들은 VH몰 및 네이버 비타민하우스 직영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