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상기 기자] [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토익 70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시원스쿨 처음토익 700+’ 인강을 오픈하고 교재를 출간했다고 25일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토익 입문생의 학습을 돕는  강의와 교재로, 시원스쿨 처음토익 패키지를 통해 해당 강의 및 교재부터 온라인 스터디, 학습플랜 등의 학습 서비스를 지원한다. 

강의는 평균 30분 이내의 시간으로 짧고 집중력 있게 핵심만 수강해 하루 2시간씩 공부하면서 20일 만에라도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는 방침이다.  토익 전문강사 LC 최서아, RC 켈리의 친절한 이론 설명과  전략 코칭으로 기본기와 실전력을 동시에 공략할 수 있다.  

출제 포인트를 학습한 후 실전 문제풀이로 완성하는 점수 상승을 돕는  2단계로 구성되었으며, 책을 그대로 옮겨 놓은 강의 화면으로 강의와 교재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재현한다. 

패키지 '처음토익 패키지 700+' 목표반 혹은 '토익 시작이반 환급반 650+/750+' 목표반에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교재는 곳곳에 있는 QR 코드를 스캔하면 들을 수 있는 LC 24개, RC 58개 총 52개의 무료 특강에서 토익 강사의 더 자세하고 재미있는 설명을 제공한다. LC 실전 감잡기 문제풀이가 끝나면 바로 뒤에 해당 문제들의 스크립트가 이어지기 때문에 해설 이동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Part 5의 기출 문제의 핵심 포인트만을 강조한 ‘1초 퀴즈’를 수록해 출제자의 의도를 파악하고 단서를 통해 문제를 풀 수 있도록 돕는다.   

토익 기초 학습자들이 문제 풀이를 하면서 가장 필요로 하는 오답해설을 실어 정답뿐만 아니라 왜 오답인지까지 설명해 줌으로써 출제자가 의도한 함정에 빠지지 않고 문제 응용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LC는 강의는 최서아 강사가 담당하게 된다. 최 강사는  토익, 오픽, 토익스피킹 시험 모두 만점을 받은 바 있다. RC는 수년간 Y어학원 토익강사로 활동했으며, 시원스쿨랩 '빅토익 기초영문법'의 저자이자 '시원스쿨 처음토익 550+(RC)' 강사인 시원스쿨랩 토익 입문 전문 켈리 강사가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