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상기 기자] [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  코로나 19의 전국적인 확산으로 취소되던 토익 (TOEIC) 시험이 재개되자, 여름방학을 맞이해 토익 스펙을 완성하려는 취업 준비생 및 대학생이 많다. 

토익 인강 및 교재를 제공하고 있는 해커스인강이 15년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1위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해커스 토익 교재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토익 인강 및 교재를 제공하고 있는 해커스인강이 15년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1위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해커스 토익 교재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영어∙외국어 교육 전문 해커스어학원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해커스인강은 해당 이벤트를 통해, 신토익 이후 매회 토익시험 포인트를 연속 적중시킨 문제들로 구성된 교재를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본 교재는 여름방학 동안 토익 600점부터 700, 800, 토익 만점까지 목표 점수대 별로 토익 시험에 대비할 수 있으며, 수강생은 레벨별 교재를 통해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더불어무료 배포하는 교재는 2020년 최신개정판 해커스 토익 리딩(RC)/리스닝(LC) 교재로, 여름방학 동안 빠르게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무엇보다, 해당 교재는 최신 토익 기출 유형을 반영하여 수험생들 사이에서 지속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수험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우선, 사전 무료 문자알리미’ 서비스를 진행한다. 해당 서비스는 교재 무료 배포 일정을 문자로 빠르게 안내해주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으며, 신청만 해도 해커스인강 2만 원 할인쿠폰과 함께 토익 인강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토익 교재 무료 배포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커스인강의 ‘토익 교재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지정된 커뮤니티에 소문만 내도 베스킨라빈스 싱글콘을 전원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토익 교재 무료 배포 열공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며, 열공 인증 시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와 인강 할인권 등의 혜택을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인강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토익 시험일정 등 유용한 토익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2020년 토익 시험일정은 7월 12일(일), 7월 19일(일), 7월 26일(일)로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는 코로나 19에 대한 우려를 방지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을 시행하고 있다. 매일 소독 및 방역 작업을 시행하며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에 출입할 수 없도록 운영하고 있다. 또한 방문자 전원은 손 소독 및 발열 체크를 거친 후 학원 입장이 가능하며 강의실 착석 간격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인강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외국어인강' 부문 1위, 2016 헤럴드미디어 상반기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최고의 토익인강'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해커스 토익 교재는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셀러 토익/토플분야 1위 (2005~2019 연간베스트셀러 기준, 해커스토익보카 7회/ 해커스토익리딩 8회)에 올랐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