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여 종의 다양한 원단으로 나에게 최적화된 셔츠 제작

[뉴스케이프 김상기 기자] [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  무더운 7월, 여름 시즌을 맞이해 맞춤정장 및 예복 전문 브랜드 루쏘소(Lussoso)가 '맞춤 셔츠 3EA 패키지 프로모션'을 7월 한 달 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루쏘소(Lussoso)가 '맞춤 셔츠 3EA 패키지 프로모션'을 7월 한 달 간 진행한다.

‘맞춤 셔츠 3EA 패키지 프로모션’은 1인 셔츠 3매 맞춤 시 2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베이직한 비즈니스 셔츠 원단부터 시원한 여름 셔츠 원단까지 더욱 다양해진 약 150여 종의 셔츠 원단에 나에게 맞는 원단을 골라 최적화된 맞춤셔츠를 만날 수 있다.

루쏘소는 맞춤을 진행하는 모든 고객의 사이즈 데이터를 시스템으로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재구매 고객은 매장을 다시 방문하지 않고도 카카오 플러스친구 상담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루쏘소 관계자는 “맞춤셔츠 프로모션의 경우 셔츠를 많이 입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는 인기가 많은 프로모션이다”라며, “특히 다른 계절보다 셔츠의 활용이 많고 셔츠핏이 노출되는 계절이기에 맞춤셔츠를 찾는 분들이 많아, 여름 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루쏘소는 ▲패밀리 프로모션 ▲2020 썸머 수트 프로모션 ▲베스트 패브릭 셀렉션 프로모션 ▲웨딩 풀패키지 프로모션 ▲스포트라이트 딜 프로모션 등 다양한 7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중 썸머 패브릭 컬렉션은 여름용 원단 32종을 엄선한 시즌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루쏘소는 가격 거품을 제거해 여름정장, 맞춤셔츠 등 여름 시즌 아이템부터 결혼예복 패키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최다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인 루쏘소는 제조, 유통, 판매를 모두 직접 운영하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정찰제로 운영되고 있어 비즈니스 정장부터 예복을 찾는 고객까지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루쏘소 공식 홈페이지 및 매장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