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상기 기자] [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  소방공무원이 국가직으로 전환되면서 소방공무원을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들도 늘었다. 특히 여름방학이 시작되면서 소방공무원 시험을 본격적으로 준비하려는 수험생들이 많은 가운데, 소방공무원 학원 및 소방공무원 인강을 제공하고 있는  해커스소방이 월 1만 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소방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기적의 패스’를 리뉴얼했다.

I소방공무원 학원 및 소방공무원 인강을 제공하고 있는 해커스소방이 월 1만 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소방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기적의 패스’를 리뉴얼해 눈길을 끈다//사진=해커스

해커스소방 ‘기적의 패스’는 해커스소방의 전 강좌/전 과목을 조건 없이 월 1만 원에 수강할 수 있다. (소방 면접/기초영어/컴퓨터활용능력 강의 제외) 소방관계법규 김진성, 한국사 연미정, 소방학개론 이영철, 영어 김정연, 국어 최정 등 해커스소방의 스타 강사진의 강의를 전부 수강할 수 있으며, 소방공무원 최종합격으로 이끌어 줄 커리큘럼도 제공하고 있다. ‘기적의 패스’는 교재 포함 상품과 미포함 상품으로 구성되어 수험생의 필요에 따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기적의 패스’ 교재 포함형 구매 시에는 합격에 꼭 필요한 최신 소방 한국사 기본서 2권을 제공하며, 수강 기간 1개월 연장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소방은 현재 타사 수강증을 인증하면 ‘기적의 패스’ 5만 원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타사 수강증을 촬영하여 인증하면, 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적의 패스’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조건에 맞는 게시글을 10건 이상 작성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최다참여자 추첨을 통해 ‘기적의 패스 6개월 무료 수강권’(*1명)을 제공해 많은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해커스소방 관계자는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든 강사의 강의를 제공하는 해커스소방 ‘기적의 패스’를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했다"며, "수험생들에게 금전적인 부담을 줄여 주기 위해 월 1만 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대를 고수하고 있는 해커스소방 ‘기적의 패스’와 함께 소방공무원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적의 패스’와 관련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소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9급/7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교육(공무원)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 등 7급/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경찰공무원 학원 강의와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