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민지 기자] [뉴스케이프=김민지 기자] 외출이 어려운 현 시국 속에서 수면과 휴식을 중시하는 문화가 갈수록 증대되고 있다. 흐름이 이렇다 보니, 숙면이나 휴식을 돕는 갖가지 아이템들도 소비자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그 중에서도 탄탄한 기능성과 가성비를 두루 갖춘 미국 수입 매트리스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는 것이 업계 관계자의 말이다.

이러한 추세 가운데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으로 잘 알려진 ‘WMDK(더블유엠디케이)’ 측은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최신 미국 수입 매트리스를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네이버 스토어팜 판매 개시와 관련해 WMDK 관계자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유명 수입매트리스들을 최저가로 판매하게 됐다."면서 " 지금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최신 미국 제품들을 이제는 국내 최저가의 혜택 하에 온라인으로도 구매할 수 있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WMDK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최근 미국 씰리사에서 새롭게 출시한 씰리 포스쳐피딕 플러스 시리즈부터 새롭게 리뉴얼될 크라운쥬얼의 체리오팔, 제네바루비 시리즈가 있다.

더욱이 씰리의 상위 라인업인 스턴스앤포스터의 인기 품목 락웰, 리저브 햅번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10년 보증기간 및 1년 무상 AS 기간이 적용된다. WMDK 온라인 몰에서 다양한 후기를 만나볼 수 있다.

게다가 WMDK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현재 7월 한달 간 특정 제품 6종을 50%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WMDK는 국내 1세대 수입 매트리스 전문 유통사로 씰리(Sealy) 브랜드 제품과 템퍼페딕(TEMPUR-PEDIC), 그리고 스턴스앤포스터(Stearns & Foster)와 같은 매트리스를 수입하고 있다. 여기에 쉬프만(Shifman)을 비롯해 인디바니(Indivani), 스파이널케어베딩(Spinal Care Bedding), 부오닌판테(Buoninfante) 브랜드의 공식 수입원으로도 알려져 있다. 

현재 WMDK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온라인 몰에서는 현재 특정 제품 50%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어 참고하면 좋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