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양상현 기자] [뉴스케이프=양상현 기자] 경기 동두천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박미정)에서는 오는 8월 1일 12시에 ‘2021학년도 대학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동두천시 꿈드림,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한 대학입시설명회 개최 안내문 [사진=동두천시]

이날 설명회 1부에서는 대학입시 전형 및 서류·면접 준비특강을 진행하고, 2부에서는 사전에 신청한 학교 밖 청소년 5명을 대상으로, 맞춤형 개별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 및 특강은 2021학년도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학교 밖 청소년 및 학부모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7월 30일까지 사전 신청 및 접수를 받는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 의무화, 2m 이상 거리두어 앉기 등의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손소독제 사용, 체온체크 등을 실시한다.

이번 설명회에 대한 문의 및 사전신청은 카카오톡채널(동두천시 꿈드림) 또는 동두천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031-865-2000)을 통해 할 수 있다.

꿈드림 관계자는“상대적으로 대학입시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성공적인 대입전략을 세울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