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샤무드소파추천 ‘패샤쇼파’ 전국지점오픈 - - 4~6인용 카우치코너형 및 천연통가죽 특가
  • 기사등록 2020-07-26 15:00:01
기사수정

페브릭소파를 선보이는 샤무드소파 추천브랜드 ‘패샤쇼파’가 전국지점 오픈을 기념해 3~4인용 소파를 비롯한 카우치코너형 소파와 천연통가죽 소파를 역대급 할인판매하는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인천시흥, 송파하남 ‘패샤소파’의 샤무드쇼파는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천연가죽의 단점을 보완해, 일상 생활에서 좀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제작 되었다.


업체 관계자는" 앉거나 만졌을 때 부드럽고 가벼운 촉감을 선사하며, 끈적임이 없고 보온성이 좋아 사계절상품이라며. 특히 4인용 패브릭소파 ‘무드mood’는 이스라엘 임팔라사의 최고급 원단인 패샤IM 패브릭소파로, 기존 아쿠아 이지클린원단보다 한층 진화된 기능성과 터치감을 실현한 소재로 초극세사 패브릭 소파라고" 말했다.


또한 얼룩이 쉽게 생기지 않고 물과 알콜(에탄올)만으로 표면에 묻은 얼룩을 제거하는 것이 가능해 높은 편의성을 지닌 친환경 소파이다.


이와 함께 샤무드소파는 일산파주운정, 경기도광주등 ‘패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독일 플라츠(platz)사의 이지클린원단인 패샤_PA (Germany)는 스크래치 마모강도 300,000만회 이상으로 기존 원단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 최신 소재로 알려져 있다.  


또한 친환경 유럽 오코텍스 인증을 획득한 포루투칼의 패샤_SH (Portugal)와 이스라엘 임파라사의 임페리얼imperial 패샤_IM (Israel)를 국내에서 유일하게 보유하고 다양한 디자인의 소파를 제작판매하고 있다.


현재 ‘패샤소파’ 전국 직영점에서는 패브릭소파와 함께 천연가죽소파를 선보이고 있는데, 가공을 최소화한 프리미엄 최상위 등급의 원피를 사용해 제품을 생산한다. 상처나 주름 등을 포함한 천연 그대로의 무늬와 질감을 가진 가죽으로 가공을 최소화 했기 때문에 강력한 통기성과 투습성을 가지며 시간이 흐를수록 깊이가 더해진다는 장점을 갖고있다.


한편 이번 행사와 관련해  관계자는 “소파를 취급하고 있는 업체는 많지만 어떤 브랜드를 선택 하느냐에 따라 사용 기간, 편의성, 유용함 등은 달라질 수 있다”며 “자사는 모든 소재를 프리미엄으로 취급하고 있는 브랜드로 오랜 시간 사용해도 변함 없이 고급스러운 자태를 뽐내는 특징을 갖고 있으니 방문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샤의 이벤트와 제품정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블로그와 고객센터 전화문의로 문의할 수 있으며, 부산김해가구단지 등 각 지점 오픈 일정도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26 15:00: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포커스 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영상뉴스더보기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