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상기 기자] [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  지난 22일, 게이트아이오(Gate.io)는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Upgate 힘내라 gate, 암호화폐 문을 열어라’를 주제로한 발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게이트아이오(Gate.io) 라이브에서 진행된 이번 발표회에서는 게이트체인(GateChain) 메인넷의 정식 런칭 소식과 새로운 중국어 명칭인 ‘芝麻开门(ZhiMaKaiMen)’이 공개되었다. 또한, 게이트아이오의 첫번째 하드웨어 월렛인 Wallet S1, ‘天马芯河(TianMaXinHe)' 화폭, 에어드랍 등 라이브 방송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간단한 참여이벤트가 진행됐다. 

게이트아이오의 지우얼(Jiuer) 제품총괄책임자(CPO)는 2013년 설립이후 현재까지 일궈낸 성과와 지원되는 서비스, 그리고 국제부에 대해 발표했다. 지우얼(Jiuer)에 따르면, 게이트아이오는 현재 가상화폐 거래뿐만아니라, 마진, 옵션  등 전세계 사용자를 대상으로 각국의 규제에 따라 다양한 파생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홀딩재테크(스테이킹)과 정기투자를 통해 사용자로 하여금 비교적 안정적인 수익을 도모할 수 있는 재테크 방식을 제공하고 있다.  

게이트아이오는 100% 보증금 심사 증명을 제공하고 있으며, 상장비를 받지 않고 우량 프로젝트를 상장시키는 거래소이다. 게이트아이오 관계자는 "자사는 확고한 경영 원칙을 기반으로 글로벌 비즈니스, 자체 기술, wallet.io, 블록체인 연구소, 고객센터 등 여러 팀을 운영하여 있다"면서 "전세계 130개 국가에 300만명 이상의 사용자들에게 안전하고 투명한 디지털 자산 거래 서비스를 지향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