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시원스쿨랩, 토익 인강 ‘첫 구매 반값 타임 세일’ 실시 - 토익스피킹, 오픽 및 지텔프, 아이엘츠, 텝스 등 단과/패키지 강의 첫 구매 최대 50% 할인
  • 기사등록 2020-07-27 08:30:02
기사수정

[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   ‘어학 성적’은 특정 기업이나 공기관 입사를 위한 스펙 중 가장 핵심적인 요소로 꼽히곤 한다. 글로벌 인재 채용을 원하는 곳이 속속 늘면서 취업 시 꼭 필요한 사항으로 손꼽히고 있는 것. 이에 토익(TOEIC)을 비롯해 토익스피킹, 오픽(OPIC) 등 여러 종류의 시험을 준비하고 응시하며 목표 점수에 도달하려는 이들이 많다. 



시원스쿨랩이 토익과 토익스피킹, 오픽 및 지텔프, 그리고 아이엘츠와 텝스 과목별 단과 및 패키지 강의 첫 구매 시 최대 50% 파격 할인가를 적용한다.


현 추세 가운데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인 ‘시원스쿨랩(LAB)’이 어학 공부에 몰두하려는 이들을 위해 ‘첫 구매 반값 타임 세일’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특히 해당 브랜드는 금번 행사에 토익 인강 1위를 기념하는 의미도 담아 눈길을 끈다.


시원스쿨랩 측은 토익과 토익스피킹, 오픽 및 지텔프, 그리고 아이엘츠와 텝스 과목별 단과 및 패키지 강의 첫 구매 시 최대 50% 파격 할인가를 적용한다. 목표 어학 점수 달성을 원하지만 금전적인 부담을 느끼는 교육 수요자들을 위해 최대 절반의 금액을 할인하는 것.


메인 이벤트는 7월 한정, 과목별 시간대에 3시간씩만 열리는 타임세일 형식으로 이뤄진다. 단과과목은 50%, 패키지는 20% 할인이 적용된다. 우선 밤 21시부터 이튿날 8시 59분까지는 토익 패키지/단과 할인이, 그 이후 9시부터 11시 59분까지는 텝스 패키지/단과 할인이 이뤄진다.


또 12시부터 14시 59분까지는 지텔프 패키지/단과 할인이, 15시부터 17시 59분까지는 아이엘츠 패키지/단과가, 18시부터 20시 59분까지는 토익스피킹 및 오픽 패키지/단과가 할인된다. 할인쿠폰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단 3일이므로 가급적 빠르게 사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더욱이 시원스쿨랩은 앞선 메인 이벤트와 더불어 추가 이벤트까지 실시한다. 추가 이벤트는 이미 시원스쿨랩 회원일 경우, 카카오톡으로 자신의 친구에게 해당 이벤트 내용을 공유할 시 ‘반값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벤트 실시와 관련해 토익 전문인강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아직 시원스쿨랩을 만나보지 않았다면, 금번 이벤트를 통해 토익인강 1위 고퀄리티 시원스쿨랩 강의를 저렴한 가격에 접해보기 바란다. 이미 회원이라면 추가 이벤트 혜택을 통해 반값 쿠폰으로 타 과목 강의도 학습해볼 것”이라고 설명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27 08:3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포커스 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영상뉴스더보기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