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상기 기자] [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 본격적인 수시철이 됐다. 다양한 사유로 힘든 수험생들에게 간단한 선물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해보자.

사진=파리바게트 제공

파리바게트 토종 생유산균 담은 '그릭 요거트 레몬 케이크'파리바게뜨가 특허받은 토종 생(生) 유산균을 담은 ‘그릭 요거트 레몬 케이크’로 스트레스와 장건강까지 챙겨보자. 

‘그릭 요거트 레몬 케이크’는 SPC식품생명공학연구소가 개발해 특허 받은 토종 생유산균 3종(SPC SNU 72-1, SPC SNU 70-2, SPC SNU 70-3)이 함유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촉촉한 스폰지 케이크에 약 350억 마리 이상의 토종 생유산균이 함유된 진한 그릭 요거트와 부드러운 생크림을 조화시켜 본연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몬·유자잼을 넣어 상큼함도 더했다.

사진=한샘가구 제공.

한샘, 학습환경 변화에 맞춘 책상 ‘아이디S’온라인 수업 등 학습환겨 변화를 반영한 한샘 ‘아이디S’는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책상으로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무난한 디자인에 최대 140cm의 넓은 상판을 적용했다. 

성장기의 아이들은 책뿐만 아니라 학용품, 화장품 등 작은 비품들이 많은 점을 반영했다.

책상 표면에는 LPM소재를 적용해 스크래치나 들뜸 현상을 방지했다. 또, 모바일 학습이 많은 최근 트렌드에 맞춰 USB와 콘센트 충전이 가능한 멀티탭 기능을 추가했다.

이 제품은 책상과 책장이 결합된 ‘일자책상’과 분리된 ‘단독책상’ 중 선택 가능하다. 사이즈는 가로 120cm와 140cm 두 가지 중 고를 수 있다. 색상은 메인컬러 화이트워시, 네추럴메이플에 화이트워시, 네추럴메이플, 베이지, 그레이를 책상 도어 포인트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다.

사진=하이웰코리아 제공.

하이웰코리아,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한 '빌베리 아이케어'온라인 수업이 늘면서 지친 수험생 눈 건강은 뉴질랜드 직수입 하이웰코리아의 빌베리 아이케어를 참고해보자. 

빌베리 아이케어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빌베리 추출물을 주원료로한 제품으로  한 캡슐당 빌베리추출물 362mg에 기능성 성분인 안토시아노사이드가 90mg나 함유하고 있다. 

부원료로 마리골드꽃추출물은 루테인을 공급하며 헤마토코쿠스추출물은 아스타잔틴을 공급한다. 

이 모든 성분을 하루 1캡슐로 빈틈없이 챙길 수 있어 바쁜 수험생들에게 적합하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