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진제공: 반도

영화 ‘반도’가 팬데믹 이후 개봉작 중 처음으로 200만 관객을 동원한 ‘반도’가 개봉 14일째인 28일 누적 관객 수 300만 명을 돌파하며 식지 않는 열기를 보여주고 있다.


영화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반도’는 국내 극장 매출과 해외 선판매 성과만으로 손익분기점을 돌파했다. 장기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반도’는 앞으로 국내 관객은 물론이고 아시아를 넘어 북미, 유럽, 뉴질랜드 등으로 흥행 열풍을 이어가며 해외 오버리지 매출이 예상된다. IPTV와 방영권 등 부가판권으로 인한 수익 또한 상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여름 전 세계 극장가의 구원투수로 활약 중인 ‘반도’는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몽골 박스오피스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으며 8월 초 뉴질랜드, 북미, 북유럽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


이에 ‘반도’의 주역들은 300만 돌파를 기념해 관객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강동원, 이정현, 이레, 연상호 감독은 숫자 300 모양의 초가 꽂혀있는 케이크와 함께 300만 돌파를 자축했다.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한 최초의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 영화인 ‘반도’는 지금껏 보지 못한 압도적인 비주얼과 전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꾸준한 입소문을 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반도'를 본 관객들은  “재미있었어요. 디자인이 더 좋아졌고 한국 좀비의 빠른 동작과 내용 흐름 좋았어요"(CGV_에이***), “너무 스릴있고 배경도 실감나고 몰입도가 높아았어요"(메가박스_rha***), “할리우드 좀비물보다 차원 높은 영상미"(네이버_miu***) 등 연상호 감독이 선사한 신선한 비주얼에 대한 호평을 아끼지 않았으며, “매드맥스 보는 줄 알았어요. 두 번 세 번 보세요"(롯데시네마_박*정), “반도 ScreenX 관람 완료! 수요일은 4D보러 갑니다~ #반도N차” (인스타그램_pur***) 등 호평을 보내고 있다.

 

한편, 300만 돌파로 장기 흥행을 예고하는 영화 ‘반도’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29 10:16: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포커스 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영상뉴스더보기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