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하나로마트 전문 납품업체로 믿을 수 있는 한우 전문 식당 '강릉한우백화점'

[뉴스케이프 김민지 기자] [뉴스케이프=김민지 기자] 강릉 한우 전문식당 강릉한우백화점이 전국 가맹점을 모집 중에 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강릉한우백화점강릉권역 농협 하나로마트 전문 납품 업체인 강릉한우백화점은 검증된 프리미엄등급(1+등급 이상)의 최상급 한우만을 선별해 판매하는 한우 전문식당이다. 이에 한우꽃등심, 한우토시살, 한우안창살 등 최상급 특수부위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본 업체는 함흥냉면, 육회비빔밥, 불고기 등 다양한 식사메뉴를 구성하고 있어 강릉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가볍게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유명하다.

식당은 넓은 홀 외에도 8인에서 24인석까지의 VIP룸들이 있기 때문에 단체 모임 장소로도 적합하다. 식사 후에는 강릉 여행 명소인 선자령과 칠봉산 풍경을 바라보면서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도록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강릉한우백화점은 식당 내에 한우 및 한돈 할인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판매 코너에서 검증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강릉한우백화점

더불어 현재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는 강릉한우백화점은 가맹점주와의 지속적 상생을 추구한다. 업체는계약을 맺은 가맹점주에게 전문적인 점포 상권 분석을 포함해 2개월간 기술 및 경영 노하우 등을 전수할 계획이다. 

특히 매장 오픈부터 운영, 관리까지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전 과정에 신경 씀으로써 가맹점들의 경쟁력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방침이다.

강릉한우백화점의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의 여파에도 가맹점을 문의하는 사례가 증가해 본격적인 창업시스템을 운영하게 됐다"라며 "강릉한우백화점의 다양한 메뉴를 그대로 재현할 수 있는 창업 노하우를 가맹점에 전수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