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진제공 : 맛녀석몰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보양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맛있는녀석들 공식푸드몰 맛녀석몰에서도 갈비탕제품의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한다. 


음식점에 가야만 맛볼 수 있던 갈비탕을 이제는 클릭 몇 번으로 집에서도 맛 볼수 있게 돼 코로나19 바이러스 영향에 따른 대면/대인 접촉을 피하는 소비자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장을 보고 먹거리를 해결하는 이른바 ‘언택트(untact)’소비 형태에 대표적인 모델이다.


맛녀석들 갈비탕은 가성비 좋은 호주산 소고기와 오랜시간 고아낸 깊은 맛의 사골육수를 사용하여 올해 신규로 런칭한 신제품이다. 

사진제공 : 맛녀석몰

600g의 대용량으로 신선한 갈비를 넣어 뜯어 먹는 재미와 푹 고아낸 육수로 시원한 국물 맛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맛녀석몰에서 올여름 최고 인기 보양식으로 떠올랐다.


맛녀석몰은 고객들의 많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인기메뉴들에 대한 초특가 할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신규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행사 및 사은포인트 지급 등 여러 가지 이벤트들을 동시 진행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맛녀석몰 관계자는 재료 준비가 어려운 갈비탕, 육개장 등의 다양한 국탕시리즈를 고객분들이 집에서 더욱 가성비 좋은 품질도 간편하게 즐길수 있도록 다양한 간편 조리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런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29 15:35: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1 개)
  • macmaca2020-07-29 23:56:28

    유교문화 24절기 대서.7월 22일(음력 6월 2일)은 대서(大暑)입니다. 일년중 가장 무더운 시기이며, 술과 음식을 마련하여 계곡이나 산정(山亭)을 찾아가 노는 풍습이 있는 절기.현대적 개념으로 피서철의 시작.

    24절기중 대서(大暑)는 일년중 가장 무더운 시기이며, 불볕더위.찜통더위도 이 때 겪게되며,큰 장마를 이루는 때가 자주 있으며, 참외나 수박등이 풍성하고 햇밀과 보리를 먹게 되고, 과일은 이 때가 가장 맛이 난다고 합니다.

    여름철이 되면 몸이 허하기 쉬우므로, 면역력에 좋은 김치와 제철 채소를 먹고, 복날등에 삼계탕을 먹거나 설렁탕.갈비탕.뼈해장국 및 중국과의 교류로 즐겨 먹게 된 양고기등을 먹고 원기를 돋우는게 좋습니다. 한국인은 서양인과 달리 육식이나 우유를 주로 하지 않고 곡물이나 채소등을 위주로 하여 온 나라기 때문에, 몸이 지치기 쉬운 여름철에는 고기류를 먹어서 건강을 유지하는게 좋습니다. 코로나시대라 잘먹어서 면역력을 유지시키는것도 중요합니다.코로나시대에 우리 일반인들이 해야할일. 마스크 쓰고, 잘먹고 잘자며 면역력 기르고, 손 잘씻고,사회적 거리두기등 생활화. 백신.치료제 대중보급까지!

    http://blog.daum.net/macmaca/3010

    0 0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포커스 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영상뉴스더보기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