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민지 기자] [뉴스케이프=김민지 기자]   명인화장품(대표 김명현)의 대표 브랜드 ‘팜스테이’가 지난 7월 22일 태국현지 홈쇼핑 오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는 지난 5월 태국 로컬 홈쇼핑 채널인 Shop Global에 이어 2번째 홈쇼핑 진출이다.

명인화장품(대표 김명현)의 대표 브랜드 ‘팜스테이’가 지난 7월 22일 태국 홈쇼핑 오쇼핑에 진출했다.

특히 태국에서는 러시아를 시작으로 해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팜스테이 콜라겐 & 히아루론산 올인원 앰플’을 주목했다. 팜스테이 콜라겐 & 히아루론산 올인원 앰플은 미백/주름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빠른 흡수율을 자랑하는 대용량 올인원 제품이다. 

건기와 우기가 있는 태국에서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를 가진 팜스테이 브랜드는 선호도가 높아 태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이 난 브랜드이다. 함께 방영된 ‘팜스테이 콜라겐 워터 풀 모이스트 크림 앰플’, ‘비저블 디퍼런스 마스크 시트 콜라겐’ 제품을 문의하는 태국 소비자들도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명인화장품 류시현 상무는 “한국의 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해외에 한국의 우수한 품질의 뷰티 제품을 알리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높은 제품력으로 세계에서 인정받는 뷰티 브랜드로 앞장서겠다”고 그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