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비비딕 퇴치기덥고 습해진 날씨 때문에 점점 해충이 증가하면서 골머리를 앓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습기를 좋아하는 쌀벌레, 지네, 바퀴벌레 등을 퇴치하기 위해서 지네퇴치법, 쌀벌레없애는법 등의 정보를 검색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살충제 사용, 민간요법을 시도하는 것은 그 효과가 일시적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내부 청결 유지와 외부 침입을 막는 것이 선행되어야 근본적인 예방이 가능하다.



해충의 침입을 막기 위해서는 먼저 음식물 쓰레기통, 봉투 등을 자주 버려서 청결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밀폐용 쓰레기통이나 지퍼백을 이용하는 것도 벌레 침입을 차단하는 데 도움이 된다. 베란다 틈 사이, 배수구, 방충망 틈 등을 테이프 등으로 막아주고 물기가 생기지 않도록 건조해 주는 것도 중요하다. 또한 살충제, 약품 등을 벌레가 서식할 만한 창고, 베란다 등에 설치해 두는 것도 바퀴벌레 퇴치법으로 좋다.



하지만 바퀴벌레 없애는법으로 사용하는 살충제, 약품 등은 아기나 동물들이 모르고 먹거나 인체에 유해할 수 있다는 가능성이 있어 쉽게 사용하기 어렵고, 방역 시스템의 경우 가격이 부담이 되어 쉽게 이용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비비딕 퇴치기

최근 지네퇴치법, 쌀벌레없애는법 등과 같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를 위한 대안책으로 ‘비비딕 퇴치기’가 가성비 해충퇴치기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비비딕 퇴치기의 작동방법은 20kHz~50kHz 사이의 초음파, 변동주파수로 벌레를 퇴치하는 것으로, 인체와 반려동물에 무해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벌레를 잡아 죽이는 것이 아닌 밖으로 쫓아내는 방법으로 벌레를 직접 죽이거나 시체를 치우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비비딕 퇴치기 관계자는 “비비딕 퇴치기는 콘센트에 설치만 해 두면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1년 365일, 하루 24시간 퇴치 효과가 지속되어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1달 보장 제도와 1년 AS 제도로 보증하고 있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라고 전했다. 비비딕 퇴치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비비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30 15:12: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포커스 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영상뉴스더보기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