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사업 기자] [뉴스케이프=김사업 기자]  영어 스피킹 시험인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시험과 오픽(OPIc) 시험이 취업 스펙의 필수가 되면서 이를 준비하는 대학생 및 취준생이 많다. 

토익스피킹 인강 및 오픽 인강을 제공하고 있는 해커스인강이 여름방학 단기간에 토익스피킹 레벨 7, 오픽 AL 등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토스·오픽 800% 환급반’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이에 토익스피킹 인강 및 오픽 인강을 제공하고 있는 해커스인강이 여름방학 단기간에 토익스피킹 레벨 7, 오픽 AL 등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토스·오픽 800% 환급반’을 선보였댜.  ’토스·오픽 800% 환급반’은 2020년 하반기 대기업 공채를 위한 최신 토스 인강과 오픽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최단기에 취업 스펙을 완성할 수 있도록 취업 인강과 자료집 등의 혜택을 제공해 인기를 얻고 있다. 본 과정은  출석과 성적 미션만 달성해도 수강료의 100%를 환급해주며, 성적에 따라 최대 800%까지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제세공과금/교재비 제외, 출석+성적+친구추천 미션 달성 시) 환급 미션에 실패하더라도 수강 기간을 전원 100% 연장해주기 때문에 충분한 기간 토익스피킹과 오픽을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수강종료 후 20일 이내 신청) 또한, 토익스피킹·오픽 응시료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들을 위해 미션 달성 시 응시료도 100% 환급해준다는 방침이다.

본 과정은  토익스피킹 전문가 세이임, 전승기 강사와 오픽 클라라, 장종훈 강사 등 해커스 스타 강사진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단 2주 만에 목표 달성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더불어, 9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토익스피킹 교재와 7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오픽 교재를 제공한다. (*더블환급반 교재포함 패키지 구매 시) 토스의 경우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스피킹 스타트’,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스피킹 Level 7, 8’, ‘5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스피킹 실전모의고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오픽은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OPIc START’와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OPIc’ 교재 중 선택할 수 있다. 해커스인강은 ’토스·오픽 800% 환급반’을 듣는 수강생들이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토익스피킹 실전 모의고사 10회분과 오픽 주관사 ‘멀티캠퍼스’와 공동으로 제작한 해커스 오픽 가이드북(*PDF)을 제공하고 있다. 토스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토익스피킹 템플릿을 적용하고 모범답변과 비교하면서 실전에 대비할 수 있고, 오픽 가이드북을 통해 실제 오픽 출제경향, 오픽 모범답안, 오픽 빈출표현, 오픽 롤플레이 등을 학습할 수 있어 목표 오픽(OPIc) 등급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취업 스펙 완성을 위해 인적성, 면접 등의 취업인강과 자료집(*PDF) 혜택을 제공한다. 대기업 채용 준비를 위한 삼성 GSAT 기출유형분석 무제한 패스를 제공하며, 공기업 대비 한국사•공기업 핵심자료집(*PDF), NCS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권, 20대기업&기초 인적성 인강 무제한 패스(24시간 수강)를 제공한다. 추가로 외국계 기업 준비생을 위한 세이임 영어 인터뷰 강의와 취업 특별 혜택으로 자소서 인강 수강권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해커스 토스·오픽 교재제공 패스’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토익스피킹·오픽 교재제공 패스’도 최신 토익스피킹/오픽 인강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취업을 위한 자소서/인적성/면접 강의와 자료집을 제공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베스트셀러 토익스피킹·오픽 레벨별 교재가 제공되어 토스 레벨 6·7·8, 오픽 IM·IH·AL까지 학습자의 목표 토익스피킹·오픽 성적에 맞는 학습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토스·오픽 800% 환급반’과 ‘토스·오픽 교재제공 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인강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인강은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오픽(OPIc) 인강 외에도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2020년 토익 시험일정, 2020년 지텔프 시험일정 등의 정보도 찾을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인강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외국어인강’ 1위를 차지했다. 해커스 토익스피킹 교재는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셀러 TOEIC/TOEFL 분야 토익스피킹 기준(2011~2019 연간 베스트셀러)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해커스 오픽 교재는 알라딘 외국어 베스트셀러 OPIc/인터뷰 영어 분야(2013~2019 역대 베스트 기준) 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