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아지분양 '요기독', 여름휴가철 할인분양 및 질병평생보장제 실시
  • 기사등록 2020-07-31 12:00:03
기사수정

사진제공: 요기독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요기독이 여름휴가철 할인분양 및 질병평생보장제를 실시한다.


기존에 질병 1년 보장제라는 착한 분양을 통해서 많은 반려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던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애견샵이다. 이번에는 질병 평생 보장제를 강남본점을 추가적으로 오픈하면서 더 철저한 착한 사후관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기독은 서울 종로본점, 인천 부평본점, 서울 강남본점과 대구지점 운영 중이다. 또한, 부산지점과 수원지점이 오픈 준비 중이다.


강남강아지분양, 강남고양이분양, 인천강아지분양, 인천강아지분양 등 다양한 지역에서 많은 분들이 분양을 알아 보고 있어서 요기독은 점점 더 많은 분들에게 건강한 아이들을 분양을 위해서 본점과 지점을 늘리고 있다고 한다.


각 매장에 국민강아지 가장 많이 키우는 말티즈, 영리함의 끝판왕 토이푸들, 너무 귀엽고 이쁜 포메라니안, 기네스에 등록이 된 가장 작은 치와와 등 다양한 견종이 있다.  


반려동물 분양이 증가 되면서 높은 분양가로 예비 반려인 들에게 부담을 주고 있다. 하지만 요기독 에서는 반려인들에게 건강하고 착한 분양을 제공하고 있어서 차별화를 두고 있다.


분양이 끝이 아니라 분양이 시작이라는 마인드로 요기독은 기존 법적 보장일 15일과는 다르게 건강한 분양과 질병 평생 보장제로 잘 알려져 있는 분양샵이다. 특히 다양한 강아지, 고양이를 분양을 하고 있으며 특수견 및 없는 견종들에 대해서는 예비 반려인들에게 맞춤 분양을 하고 있다. 반려인들이 늘어나면서 그만큼 다양한 애견들을 찾고 있다. 


요기독 관계자는 “반려동물 분양 시에 아이들 건강 상태를 잘 체크해야 하며 또 분양이 끝이 아니라 분양 이후 어떻게 관리를 해주는지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전국적으로 문의가 많은 문의가 오고 있지만, 지점이 많지 않아 배송 분양을 통해서 전국적으로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그만큼 아이들을 잘 케어하고 관리하기 때문에 배송 서비스도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비결이다”고 덧붙였다.


최근 반려동물이 TV, SNS, 각종 매체를 통해서 소개도 많이 되고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

고 있어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이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애견분양은 한번 키워봐야지 이런 마음으로 분양을 받게 되면 실패할 확률이 높다. 분양 시 평생을 책임져야 하기 때문에 충분한 계획을 세우고 또한 아이들이 건강한지 또한 관리가 잘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고서 분양을 받아보는 게 좋다고 요기독은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관계자는 “요기독에서는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건강한 강아지분양을 모토로 한번 분양을 받으면 평생을 함께할 가족 같은 마음으로 분양을 하고 있다. 또한 모든 직원이 반련 동물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며, 반려견 한 마리마다 정성스럽고 가족같이 관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요기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31 12:00: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포커스 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영상뉴스더보기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