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사업 기자] [뉴스케이프=김사업 기자]  스마트스토어 메이크맨에서 31일‘핸디넵 네블라이저’ 할인 프로모션 소식을 전했다.  재고 소진 씨까지 최대 35% 할인이 주어진다.

스마트스토어 메이크맨에서 31일‘핸디넵 네블라이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다양한 사유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가정용 네블라이저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본래 네블라이저는 의료기기로서 병원에서만 볼 수 있었지만 늘어나는 수요에 따라 가정용 제품으로 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가정용 네블라이저는 병원에 내원할 필요 없이 약만 있으면 집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다만, 단순히 저렴한 가격에 치중해 고르기 보다는 네블라이저로서의 성능과 더불어 안전성, 사용 편의성 등 복합적인 요소를 확인한 후 신중히 선택하는 것이 권장된다.

핸디넵 네블라이저는 가정용으로 설계된 제품으로, 집에서는 물론 사무실이나 여행, 캠핑 등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본체에 커버가 탑재되어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커버를 닫아 비위생적인 환경으로부터 분출구를 보다 청결하게 보호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고주파 신호를 MESH로 출력한 후 진동을 유발, 약액을 분무화(Aerosolize)하여 마우스피스 또는 마스크를 통해 전달하는 초음파 흡입기의 원리를 채택했다. 

또, 듀얼 충전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가정에서 사용할 때에는 USB 충전으로, 실외에서는 건전지 충전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저소음 설계로 수면 중인 아이에게도 사용할 수 있고 제품 구매 시 본체와 마우스피스, 2가지 사이즈의 마스크, 전용 파우치 등의 추가 구성을 함께 제공한다.

메이크맨 관계자는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대기 환경이 악화됨에 따라 가정용 네블라이저를 구비해두는 가정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핸디넵 네블라이저는 성능과 편의성, 가격대 등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제품으로 실제 사용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메이크맨’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