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금 총 540만원, 우수 홍보영상 10개 작품 선정,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

[뉴스케이프 김민지 기자] [뉴스케이프=김민지 기자]  서울시가 미래형 성장 동력의 거점이 될 서울국제교류복합지구(SID) 조성 사업을 알리기 위해 시민이 함께 만드는 '2020 SID 홍보영상 공모전'을 9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료=서울시 제공.

서울국제교류복합지구(SID) 조성 사업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직접 영상콘텐츠를 만들고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다. 서울국제교류복합지구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 등을 내려받아 작성 후 동영상 파일과 함께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시에 따르면 작품심사는 별도의 심사위원회를 개최해 심사기준에 따른 1차 예비심사와 2차 본심사를 거쳐 작품의 공감성, 창의성, 표현기법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수상작을 결정한다. 최종 선정되는 10인(팀)에게는 시상금 총 540만원과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여한다. 

공모전 수상작은 서울국제교류복합지구(SID) 홈페이지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홍보에 활용된다.

서노원 서울시 지역발전본부장은 “이번 공모전은 시민이 직접 만든 영상 콘텐츠를 통해 서울국제교류복합지구(SID) 사업을 소개하고, 달라질 서울의 도시 미래상을 적극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미래 서울의 글로벌 경쟁력을 선도하는 핵심공간이 될 서울국제교류복합지구(SID) 조성 사업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